LOVE MY CAR/외장관리

새 차처럼 눈부시게, 유리막 코팅 손쉽게 해결하기!

2019. 4. 2. 07:00


유리막코팅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철 캠핑이나 드라이브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세차장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꼼꼼한 자동차 관리를 위해 세차는 기본! 세차 후, 유리막 코팅으로 깨끗하게 자동차를 단장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전문가에게 맡기기 어렵다면?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듀얼코트와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소개합니다!

 


일석삼조의 효과, 크리스탈 듀얼코트

유리막코팅제


사라진 자동차 광택을 되돌려줄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크리스탈 듀얼코트는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손쉽게 유리막 코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제품을 흔들어 도장면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듀얼코트는 2중 크리스탈 코팅으로 강력한 코팅 효과를 자랑합니다. 1차 코팅층의 단단한 결합으로 2배 더 오래가는 코팅 지속효과를 체감할 수 있으며, 2차 코팅층의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부착 방지효과로 오염물이 흡착되지 않아 말끔한 모습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록 깊고 진한 광택감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자주 사용해주는 게 좋겠죠? 




강력해진 파워,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코팅제


더욱 강력해진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또한 자동차 광택을 손쉽게 복원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세차 후 도장면에 분사한 다음 닦아주기만 하면 반짝이는 광택감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DCC 코팅을 적용하여 광택 지속력이 2배 더 강화돼 오래도록 높은 광택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 견고한 피막을 형성해 외부 오염물질의 침투를 예방할 수 있으니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봄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자동차 광택, 이제 더이상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겠죠?


크리스탈코트



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듀얼코트와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반짝이던 자동차의 모습을 되찾고, 즐거운 봄날 드라이브를 출발해보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