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가 필수!

2019. 4. 16. 07:00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에는 어딜가든 세차장 입구가 북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내 차를 깨끗하게 세차하고 나들이를 떠나려는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봄맞이 셀프 세차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유리의 유막을 제거하는 것이죠. 깨끗하게 세차했다고 생각했지만 유리창 시야가 금새 더러워지는 경우 등을 대비하여 유막제거까지 완벽하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 유막은 왜 생길까?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자동차 유막 형성은 도로의 먼지나 물 때, 코팅 잔여물, 배기가스 등이 쌓여 생깁니다. 이렇게 유리에 축적된 오염물질로 인해 생긴 유막은 운전자 주행 시야에 큰 영향을 끼치는데요. 자동차 전면 유리는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만큼 주기적으로 유막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차할 때 꼭 유막제거 꼭 해야 하나요?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유막제거를 하지 않을 시 단순히 시야 확보가 안되는 단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유막으로 인해 형성된 얼룩으로 흐릿한 시야,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 등이 교통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데요. 비가 내리는 날에는 자동차 유막으로 인해 유리에 떨어진 빗물이 흘러내리지 않고, 와이퍼를 작동시킨다 하더라도 깨끗하게 닦이지 않아 운전 시 위험할 수 있죠.

 

 

봄맞이 세차할 땐, 레인OK 유막제거로 깨끗하게!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자동차 유막제거를 위한 불스원 제품을 소개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단한 일체형 스틱 타입으로 닦임성과 유막제거력이 한층 향상된 제품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단의 뚜껑을 개봉한 후 유리면에 제품을 밀착시킨 후 손잡이 부분을 살짝 눌러 액을 짜면서 유리창을 문질러 닦아주면 되는데요. 이때 용액이 건조되지 않도록 액량을 조절하며, 액이 뻑뻑해질 때까지 문질러준 후 깨끗하게 씻어내면 됩니다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만약 자동차 유막제거를 보다 간편하게 하고 싶다면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를 추천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빠르고 쉽게 유막제거를 끝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먼저 유막제거 티슈로 원형 뮤늬가 있는 티슈면을 유리면에 대로 원을 그리듯 힘차게 닦아주세요. 그 후 동봉된 유리세정티슈로 잔여물을 닦아내면 됩니다. 이때 유리면에 물을 조금씩 뿌려주면 더욱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자동차 유막제거를 하는 것은 귀찮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라고 여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셀프 차량 관리 습관을 실천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따뜻한 봄날, 깨끗하게 유막제거하고 쌩쌩 달려보세요!

 

봄맞이 셀프 세차에는 유막제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