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관리, 원스톱 케어 제품으로 한번에!

2019. 4. 18. 07:00

자동차관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을 맞이해 자동차 관리를 다짐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마음처럼 쉽지 않은 까다로운 관리법이나 관리하는데 드는 비용 등은 운전자에게 부담 요소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오늘 불스원 케미지침서에서는 자동차 관리를 쉽게 도와주는 원스톱 케어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발수코팅

철분제거제


흠집제거는 물론 광택복원에 발수코팅까지 가능한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 샤인과 자동차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철분제거제인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쉽고 빠른 원스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 이들의 능력을 함께 알아볼까요?


발수코팅


한파와 미세먼지를 묵묵히 견딘 자동차, 광택으로 반짝이던 모습을 더이상 찾아볼 수 없습니다. 보기 싫은 굵은 흠집과 잔 기스들, 사라진 광택감까지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곧 홈쇼핑에서 선보일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 샤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불스원 올인원 퍼펙트 샤인은 흠집 제거 및 도장면 광택과 발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자동차 관리 용품인데요. 샴푸로는 제거되지 않는 도장면의 스크래치와 스월마크는 물론, 물때나 페인트 자국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시공 ,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깊은 발수코팅 막을 형성하며 도장면의 손상없이 자동차에 본래의 색상을 되찾아주는데요. 사용할수록 선명하고 더욱 깊은 광택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철분제거제


도로 위의 수많은 오염물질 중 유일하게 철분만이 자동차 도장면에 박힐 수 있는데요. 철분은 녹이 슬면서 부피가 팽창하고 도장면에 오돌토돌한 크랙을 유발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철분은 고착되어 제거가 어려워지는데요. 결국, 이는 차체 부식으로 이어져 자동차의 노화를 가속화시키죠.

 

불스원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는 도장면, , 범퍼의 노후를 촉진시키는 철분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사용 시, 색상의 변화를 통해 세정 정도를 표시해주며 철분제거제 특유의 고약한 냄새를 최소화하여 운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중성제품으로 자동차 표면과 휠은 물론,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에도 시공할 수 있으며, 제거가 어려운 브레이크 분진이나 먼지도 함께 제거합니다.



발수코팅

필수차량용품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 샤인을 사용하기 전! 오염물질로 인한 흠집 예방을 위해 세차를 진행합니다. 제품을 충분히 흔든 다음 함께 동봉된 극세사 타월에 소량 묻혀 사용하는데요. 스크래치는 약간의 힘을 주어 직각 방향으로 겹치듯이 상하로 반복해 제거하며, 물때나 페인트 자국은 원을 그리듯 겹치면서 가볍게 문질질러줍니다. 사용 후, 깨끗한 천으로 사용 부위를 닦아 마무리하면 끝!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 샤인으로 자동차 고민 한번에 해결해보세요. 


철분제거제


불스원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 역시 차량을 물세차 한 후 사용하면 되는데요.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의 노즐 방향을 분사 위치로 하고, 적당한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합니다. 3~5분이 지나면 분사액이 붉은색이나 보라색으로 변했을 때, 고압수로 개끗하게 씻어줍니다. 만약 자동차 표면에 철분이 적게 발생했다면, 색상의 변화가 적을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로 자동차 곳곳에 가라앉은 철분과 분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 샤인과 불스원 크리스탈 아이언 리무버와 함께라면 지속적인 차량 관리도 어렵지 않습니다. 불스원 원스탑 케어 제품으로 더욱 매끈하고 쾌적하게 자동차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