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올려놓던 차량용디퓨저를 자동차 통풍구에 쏙!

2018. 10. 12.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꾸미는 첫번째 아이템으로 차량용디퓨저를 선택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향기 하나만으로 차 안의 공간을 새롭게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라 차량용디퓨저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컵홀더 자리나 대시보드 공간을 차지하는 불편함에 사용을 꺼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올려놓기만 하던 차량용 디퓨저 이젠 자동차 통풍구에 꽂아보시면 어떨까요?



당신의 차량용 디퓨저는?


수많은 방향제들 사이에서 내 차 그리고 나와 맞는 자동차 방향제를 찾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향이 은은하고 오래 사용하고 머리가 아프지 않는 자동차 방향제를 운좋게 찾았다면, 그 방향제만 쭉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대쉬보드 위에 놓는 일반 디퓨저형, 어디든 꽂을 수 있는 선바이저 형, 백미러에 매다는 방향제까지 그 종류는 더욱더 많아지고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이 오래가지 못하고 금방 날아가거나, 차 안에서 쏟아진 방향제 디퓨저 냄새가 두통을 일으키는 등 불편한 단점들이 보이면서 운전자는 더욱 고심하게 됩니다.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은 기본! 덜컹거리는 자동차에서 튼튼하게 버티는 내구성 좋은 차량용디퓨저를 찾고 싶은 건 누구나 같은 생각이겠죠?


차량용디퓨저를 자동차 통풍구에!


이젠 대쉬보드 위에 올려만 놓던 차량용 디퓨저를 자동차 통풍구에 컴팩트하게 쏙! 꽂아보면 어떨까요? 

많은 운전자들이 선택하는 통풍구 타입 방향제와 트렌디한 디퓨저가 만나 자동차 통풍구 디퓨저로 탄생했습니다. 차량용디퓨저의 장점과 가장 인기있는 향들만 모아놓은 베스트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방향제 구매에 결정 장애가 있거나 망설이시는 분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로 은은하게 차 안을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