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실내 냄새제거, 에어컨까지 함께 잡아보자

2018. 10. 1.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실내를 깔끔하게 청소하고 관리해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냄새때문에 멀미가 난 경험 있으신가요? 단순히 창문을 여는 것만으로 쉽게 해결되지 않는 자동차 냄새! 자동차 냄새 제거를 위해 골머리를 앓고 계신 운전자분들께 오늘의 불스원 케미지침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같이 써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불스원 케미지침서 지금 시작합니다.



자동차 냄새 제거를 위해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차량용 탈취제가 똘똘 뭉쳤습니다.

어컨 필터를 갈거나 실내세차를 여러번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냄새때문에 머리가 아플 지경이라구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탈취 훈증캔과 함께라면 손쉽게 해결할 수있습니다. 온 가족이 탑승하는 자동차이자 호흡기 건강과 연관되어 있기에 더욱 신경써서 안전하게 냄새 제거를 해야합니다. 그 중심엔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가 있습니다.




차량용 탈취제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은 베이킹소다를 이용하여 향 자체로 악취를 중화시키고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흡기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 성분인 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 4종의 성분 5가지가 無첨가되어 성분에 대한 걱정도 덜으실 수 있습니다. 훈증캔 연기로 자동차 구석구석까지 탈취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자동차 냄새 제거할 수 있는 만능 능력을 지녔습니다.



훈증캔으로 자동차 냄새 제거를 완료했다면 잔여 냄새까지 싹 잡고 산뜻한 공기로 정화시켜볼까요?

자동차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고효율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정화시킵니다. 또한 항균효과까지 더해 자동차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을 덜을 수 있습니다. 연중내내 미세먼지가 날씨 이슈로 자리 잡으면서 자동차 실내공기를 신경쓰시는 분들께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는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살라딘 훈증캔은 초간단 사용방법으로 누구나 셀프 탈취클리닝이 가능해 즉각적인 효과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3가지 순서만 기억하면 됩니다. 뜯고, 붓고, 10분이면 끝! 정제수 파우치를 뜯어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에 모두 붓습니다. 즉시 자동차 문을 닫고 10분정도 기다립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의 모든 문을 열어 내부 연기를 모두 제거하면 쾌쾌한 자동차 냄새는 모두 사라지고 상쾌함만 남습니다. 자동차 냄새제거 참 쉽죠?

 


▶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훈증캔 사용방법 따라하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텀블러와 비슷한 사이즈로 자동차 컵홀더에 쏙 들어가 자동차 실내 디자인과 조화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USB 전원포트에 연결하여 본체 중앙 버튼을 통해 전원과 바람세기를 조절합니다. 1번 누르면 전원 켜짐과 동시에 바람세기 약, 2번 누르면 바람세기 강으로 상황에 따라 눌러주면 됩니다. 자동차 냄새 제거부터 실내 공기 관리까지 완벽하게! 자동차 실내가 상쾌하고 산뜻해지는 일은 이제 시간 문제입니다! 



▶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사용법 따라하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