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방향제 선택 꿀팁! 결정장애의 순간!

2018. 10. 24. 07:30

자동차방향제 선택 꿀팁! 결정장애의 순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용품 코너에만 들어가면 나오지 않는 여러분! 어떤 제품을 살까, 나와 맞는 제품은 어떤 것일까? 온갖 고민의 고민 끝에 구매하시는 경우가 참 많으시죠? 오늘은 결정하는 것이 제일 어렵다는 결정장애 운전자 A씨의 자동차 방향제 고르는 순간을 엿보고자 합니다. 자동차 방향제를 고르는 꿀팁과 결정장애 운전자 A씨에게 딱 맞는 자동차방향제까지! 다함께 알아볼까요?



하늘을 나는 기분이 마치 이런 기분일까요? 소중한 우리 붕붕이를 처음 만난 순간! 자동차 주행하는 일이 이렇게 재미있는 일인지 몰랐네요! 하지만, 무언가 삭막한 자동차에 소중한 붕붕이와 나를 만족시킬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 방향제! 향기롭게 차 안 분위기를 바꿔줄 자동차 인테리어 필수아이템이죠?!



나와 찰떡궁합인 자동차방향제를 찾기 위해 찾은 자동차용품 코너! 자동차방향제는 젤타입, 포푸리 타입, 선바이저 타입, 디퓨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또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향들로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요. 자! 이제 나와 맞는 자동차 방향제를 찾아볼까요?



이것도 이쁘고! 저것도 맘에 들고! 이걸 사자니 향이 맘에 안들고, 저걸 사자니 디자인이 아쉽고! 고르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여러개 다 살 수도 없고... 이럴 땐 어떡해야 할까요? 시간은 계속 흐르고 결정장애 A씨는 식은 땀만 흘릴 뿐. 수많은 자동차방향제들 속에서 나만의 자동차방향제 고르는 꿀팁 어디 없을까요?


※ 자동차 방향제 고르는 꿀팁!

1. 다양한 자동차방향제 속 나와 잘 맞는 향기 찾기! 

밀폐된 실내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운전에 방해가 될 만큼 지나치게 진하거나 무거운 향은 피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와 맞지 않는 향이 멀미를 일으켜 운전에 방해가 되면 안됩니다! 


2. 방향제는 방향제! 탈취제는 탈취제!

간혹 차량 내 발생한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 강한 방향제를 사용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오히려 안좋은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악취 제거엔 탈취제를 사용해주세요. 




"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

컵홀더나 대쉬보드 위에 시선과 공간을 모두 차지하는 커다란 디퓨저는 이제 그만! 미니 사이즈로 자동차 통풍구에 착! 불스원 방향제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향만 모은 베스트 컬렉션 4종이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로 탄생되었습니다. 오일 함유로 깊고 풍부한 향기가 은은하게 자동차 방향제 고민하지말고 PICK!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