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이 오기 전, 내 차를 위한 차량 정비 2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2. 2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두꺼운 옷에서 얇은 옷으로 점차 바뀌고 있고, 날이 풀리는 것 보니 겨울이 이제 슬슬 끝나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가혹한 겨울이었던 만큼 차량도 버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을 텐데요, 날씨 좋은 날, 봄을 준비해서 내 차를 위한 셀프 정비도 필요한 시기입니다. 스스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와이퍼, 잔흠집, 워셔액 등 셀프 정비를 해보신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불스원 차량 용품을 사용하면서 차를 관리하신 분들의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2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함께 보시죠.

 

 

 

 

쏘렌토 MQ4 와이퍼 교체 방법부터 팁까지! 조땡님

차를 2년 정도 타고 있었는데, 한 번도 와이퍼 교체를 하지 않았던 조땡님! 여름이 지나고 나니깐 잘 닦이지 않고 얼룩이 많이 남아 불편하셨다고 해요. 와이퍼 고무가 이런저런 요인들에 따라 마모돼서 어떤 걸로 바꾸실까 찾아보시다가 불스원 레인 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선택해 주셨습니다.

 

조땡님은 불스원 레인 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다른 와이퍼랑 다르게 눈에 띄는 특징이 두 가지가 있다고 하셨는데요, 다른 와이퍼들은 고무나 합성고무 소재였는데 레인 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실리콘 소재여서 여름, 겨울과 같이 가혹한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좋은 것이 포인트고. 두 번째는 다른 와이퍼보다 많은 관절 개수로 앞 유리에 더 밀착되어 잘 닦인다는 점이라고 하셨습니다.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WPT 특수 실리콘 고무를 사용해서, 혹독한 외부 환경에서도 손상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발수코팅 효과가 있어서 따로 발수코팅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비 오는 날 물방울들이 시원하게 미끄러지며 시야가 잘 보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4 관절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으로 구성되는 점과, 100만 회 내구 닦임성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강하면서도 기능성이 탄탄한 와이퍼라는 신뢰성을 가져다줍니다. 와이퍼는 불스원! 최고의 시야를 운전하면서 직접 느껴보세요.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 키트 후기! 숲속의 아린님

파랭이라는 애칭의 자동차를 운행 중이신 숲속의아린님! 스크래치 제거를 위해 불스원 3 스텝 컴파운드 키트를 사용해 보시고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각 단계별로 제품을 따로 살 필요 없고 대용량이 필요 없을 때 이 미니 키트 하나만 있으면 편해서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3 스텝 컴파운드 미니 키트의 특징은 3가지 타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계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흠집 제거 분만 아니라 광택까지 복원할 수 있어서 간편하면서도 구성이 알찬데요. 미니 키트라 차에 두고 다니기도 쉽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인기가 많습니다숲속의 아린님은 사진처럼 혼자서도 스크래치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만족해하셨고, 꼭 세차 후에 사용하시라는 팁까지 남겨주셨습니다.

 

불스원 3 스텝 컴파운드 미니 키트는 차량에서 조금씩 보이는 흠집을 원상태로 복원할 수 있는데요. 굵은 흠집 제거를 먼저 해주시고 그다음 미세 흠집 제거를 해주신 다음 광택을 복원해 주시면 깔끔하게 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용량이라 경제적이고, 차량 내에 보관도 굉장히 간편해서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잔흡집은 없애고 광택은 살려주는 3 스텝 컴파운드 미니 키트로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불스원 레인 okok 김 서림 방지 티슈 10매 후기! 서울 호랑이님

겨울에는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유리창에 김 서림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는 김 서림을 제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레인 OK 김 서림 방지 티슈입니다. 김 서림 방지 제품들은 대체로 액상형 스프레이 제품들이지만, 편의성 면에서는 티슈형 제품이 편하기 때문에 선택하셨다고 하는 서울호랑이님! 주된 용도는 차량 유리 안쪽 김 서림 방지이지만 유리제품에는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욕실에서도 사용을 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레인 ok 김 서림 방지 티슈는 티슈 타입 제품으로 특허등록까지 된 제품입니다. 한번 사용 시 최대 10일까지 효과가 지속되는데요, 유리세정 기능까지 있어 별도의 유리세정제를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티슈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 1/4로 접어서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김 서림이 있기 전 미리 준비해 주시는 것입니다.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김 서림을 간편하게 제거하시려면 불스원 레인 ok 김 서림 방지 티슈를 사용해 보세요!

 

 

 

 

 

냄새 없는 코팅 워셔액 불스원 후기! 해피은님

가격이 저렴한 워셔액을 쓸 때마다 에탄올 냄새가 심하고, 자국도 계속 남아 다른 제품도 다양하게 사용해 보고 싶으셨던 해피은님! 불스원 코팅 워셔액을 사용한 이후로 이런 문제들이 없어졌다고 하시는데요, 발수코팅, 세정, 광택 이렇게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고 식물 발효 제품이라 냄새도 거의 안 나고 좋았다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초보 때 워셔액조차 넣는 방법을 잘 몰라서 초보운전 분들을 위해 워셔액 넣는 방법까지 디테일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불스원 워셔액은 워셔액 중 유일하게 환경부가 선정한 화학 물질 저감 우수 제품입니다. 화학 물질 저감이란 유해 물질이 법적 규제 이상으로 낮추거나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한 제품인데요. 그만큼 환경을 많이 생각한 제품입니다.

 

성능 또한 발수력 및 코팅 효과를 통해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한 드라이브가 가능합니다.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로 만들어진 3in1 코팅워셔를 사용하여 편안한 운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2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3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