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완벽한 차박 여행을 위한 차량용품! 11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11. 25.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1월 하순,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첫눈이 내린다는 소한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예년보다 따뜻해 전국 각지에 여행객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통행량이 급증하면서 발생하는 사고를 막기 위해 미리 차량용품을 통해 관리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여행을 함께 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모아 보았습니다. 11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초 간단 워셔액 보충 방법 - 효자촌망포러님

 

자동차 워셔액은 계속해서 쓰기 때문에 찾다가 구매하게 되셨다는 효자촌망포러님!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다른 제품은 발수 효과가 없어 너무 불편하다고 하셨습니다. 불스원 에탄올 코팅워셔를 써보고 발수와 세정력이 뛰어나 계속 사용하게 되었다는 평과 함께 보충 방법까지 소개해 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 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는 발수력과 코팅 효과 광택까지 한 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운전하다 보면 쌓이게 되는 외부 오염 요소를 막아주는 층을 형성하여 보다 더 쾌적한 시야를 만들어 줍니다. 워셔액은 계속해서 차량에 뿌리기 때문에, 성분 역시 매우 중요한데요. 해당 제품은 메탄올 대신 식물 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더욱더 안정적인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선명한 시야를 잡아주는 레인 OK 에탄올 코팅워셔로 사계절 내내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캠크루 차박텐트로 나만의 쉘터 만들어 봤습니다 - 무무님

 

항상 자동차 뒷좌석 문을 닫고 여행을 다녀야 해서 불편하셨다는 무무님! 필요에 따라 도킹 텐트를 비롯해 쉘터를 만들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하셨는데요. 쉽고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어 여러 활용도가 기대된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캠크루 차박텐트는 언제 어디서든 펴는 곳에 따라 나만의 휴식처를 만들어줄 수 있는 캠핑용품입니다. 보통 차박 여행을 떠날 때 준비 시간이 매우 길어져 피로감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캠크루 차박텐트는 조립이 쉽고 간단해 트렁크를 열고 3분이면 바로 오아시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용 쉘터 결합으로 넓은 공간을 활용하실 수도 있고, 차와 연결하면 차박텐트로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여름엔 벌레를 막아주는 모기장이, 환절기엔 외부 찬 공기를 막아주는 TPU 우레탄 창으로 조절할 수 있어 계절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텐트입니다. 극강의 방수력과 내구성, 편리함까지 갖춘 캠크루로 편안한 차박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사용기 - 제로기어님

 

무선은 편리하지만, 흡입력이 아쉬운 경우가 많았다는 제로기어님! 주유소나 세차장 청소기는 여러 명이 사용하다 보니, 가죽 시트에 낀 먼지를 제거하기 부담스러웠다고 하셨는데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틈새와 통풍 구멍 등에 박힌 이물질 제거에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업계 최대 흡입력으로 국내 최고 출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6300 PA 흡입력을 가지고 있으며, 2중 마이크로 필터를 가지고 있어 물 세척만으로 관리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습니다. 틈새흡입툴과 브러쉬툴 타입으로 용도가 구분되어 있고, 어두운 곳도 청소가 가능한 LED 플래쉬 라이트가 포함돼 구석구석 숨어 있는 오염물질 제거도 문제없습니다. 성능이 좋고 탄탄한 차량용 청소기로 깊은 곳까지 모두 깔끔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이지그립 세트 내 돈 내산 구매 후기 - 김영감님

 

세차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야가 뿌옇게 잘 안 보이는 느낌이 들어 불안하셨다는 김영감님! 유막이나 발수코팅 제품은 많지만, 불스원 제품은 그립이 편리해서 시공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셨다고 하는데요. 시야를 제한하던 유막을 확실하게 제거하고, 발수코팅을 해두니 빗길 속 운전 시 걱정 없어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누구나 쉽게 유막을 제거하고 발수코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쓰기 편한 스틱형 용기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간단 시공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시야가 제한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굉장히 위험합니다. 3개월에 한 번씩 안전 운전을 위해 시공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자동차 스크래치 기스 컴파운드로 흠집 제거 - 센추리21 삼성부동산님

 

운전하다 보면 생활 속에 작은 잔흠집이나 스크래치를 피할 수 없어 고민이 많으셨다는 센추리21 삼성부동산님! 3스텝 컴파운드를 따라 바르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사용 후 문을 열 때 긁혔던 흔적들이나 차 옆에 생겨난 나뭇가지 스크래치 등을 말끔히 지울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 흠집부터 미세 흠집 그리고 마무리 광택까지 단계별 복원 솔루션을 지닌 제품입니다. 운전하다 보면 생활 속 잔흠집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크고 작게 쌓이는 스크래치 제거를 위해 정비소에 가는 게 좋지만, 비용이 부담되어 그대로 방치하는 운전자들이 많은데요.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 3종은 소용량으로 경제적이고, 보관이 간편해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스텝으로 쉽고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복원하고 광택을 주어 도장 면을 깔끔히 관리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11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12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