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비 오는 날 안전운전은? 불스원 레인 OK 발수코팅으로 3초면 OK

2023. 2. 2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날이 슬슬 풀리면서 눈이 비처럼 내리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비는 차를 더 지저분하게 만들고, 안전운전에 위협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눈이나 비가 많이 오는 날은 와이퍼를 빠르게 작동시켜도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주의가 더 필요합니다.

 

이럴 땐 차 앞 유리에 발수코팅이 정말 중요한데요, 발수코팅이 잘 되어있냐 안 되어있냐에 따라 비가 몰아치는 날의 안전이 크게 달라집니다. 특히 발수코팅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어렵지도 않아, 항상 하고 다니시기를 권장하는데요. 오늘은 발수코팅이 필요한 이유부터 빠르게 작업하는 방법까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동차 발수코팅? 그게 뭔가요?

비 오는 날 가장 중요한 건 시야 확보인데요. 시야 확보를 위해 필수로 해야 할 시공이 바로 발수 코팅입니다.

 

발수란 물의 흡수를 막고 표면에 잘 스며들지 않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발수코팅은 자동차 유리면에 물이 닿는 순간 물방울 형태로 만들어 튕겨 내는 기능을 말합니다. 발수코팅을 하게 되면 유리면에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고 둥글게 맺혀 튕겨 날아가기 때문에, 시야가 잘 보여서 사고를 예방할 수 있고, 방어운전, 안전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발수코팅의 기능! 발수는 왜 필요한가요?

발수코팅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동차 유리에 물이 닿는 순간에 발수 성질이 나타나 물을 알갱이 형태로 만들어 주면서 튕겨 나가게 해 줍니다. 이와 동시에 물이 계속 쏟아지면 미끄럽게 밑으로 흘러내리게 해 줌으로써, 시야 확보를 훨씬 더 선명하게 해 줍니다.

 

특히 60km 이상 고속으로 주행할 때는 물방울이 속도에 의해 유리 밖으로 떨어져 나가서 와이퍼를 작동하지 않아도 시야 확보를 해주어, 안전운전이 가능합니다.

 

 

 

 

안전운전을 위해서 꼭 필요한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

불스원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은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눈과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비 올 때 단 3초만 뿌려주면 코팅이 완료됩니다. 게다가 380ml의 큰 용량을 가지고 있어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하고, 헤드가 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사용 방법까지 굉장히 편리합니다.

 

 

보통 발수 코팅을 하게 되면 발수 코팅제를 사서 골고루 발라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스프레이 방식은 뿌리면 완료되기 때문에 시공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특히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 시야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스피드 발수코팅 제품이 있다면 안전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60km/h 이상 주행 시 튕겨나가는 빗방울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은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 만에 코팅되어 사용이 편리하며, 야간 운전 시 사이드미러나 후면 유리 시야 확보에도 효과적입니다. 승용차 기준으로 시속 60km/h 이상 주행 시 빗방울이 튕겨 나가기 때문에,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도 깨끗한 시야에서 운전이 가능하여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 사용법!

① 비가 오는 날 자동차 앞 유리에 원을 그리듯 고르게 뿌려 주세요. (빗물이 유리창에 충분히 묻었을 때 사용해 주세요!)

 

② 자동차, 앞, 뒤, 옆 유리, 사이드미러 바깥 안에 원을 그리듯 골고루 뿌려 주세요.

 

③ 비가 그친 후 워셔를 이용해서 닦아주세요. (비가 오는 중에 워셔를 사용하시면 성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3초면 끝나는 자동차 발수코팅! 그 어떤 시공보다 굉장히 편하고 간단합니다. 이제 비 오는 날에도 잘 안 보이는 시야로 고생하지 말고, 발수코팅을 통해 안전하게 주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예고 없이 비가 내려서 갑자기 시야 확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순간적으로 어디서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