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훈증캔으로 차 안을 상쾌하게!

2023. 2. 1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차량에 나는 냄새를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차량 내부 냄새는 한 번 차에 배기게 되면 쉽게 빠지지 않는데요. 특히 무언갈 흘렸을 때 냄새가 오랫동안 지속되어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차가 어느 정도 주행했거나, 동승자가 많이 탑승하다 보면 냄새가 조금씩 쌓이기 마련인데요, 제 차량도 새 차 냄새가 빠질 듯싶더니 음식물 냄새가 조금씩 생기면서, 조금은 불쾌한 냄새가 유지되기 시작했습니다. 더 깊어지기 전에 냄새를 없애야겠다 싶어,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했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살라딘 훈증캔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내부에, 쉽게 베는 음식물 냄새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편의점이나 휴게소를 들리게 되고, 자연스럽게 음식물이 차 내부에 쌓이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날이 추워지면서 차량을 데이트나 카페와 같은 공간으로 활용하다 보니 냄새가 배는 일이 굉장히 자연스럽습니다. 그래서 한 번씩 주기적으로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하는데요, 탈취를 하면 새 차와 같이 깔끔해져서 새 차처럼 관리하기가 좋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어떤 역할을?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뿌리 깊은 차량 냄새제거를 도와줍니다. 구석구석 깊숙한 곳에 배인 냄새를 제거해, 차량을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5가지 유해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뉴트라텍 특허기술로, 각종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고 베이킹소다가 첨가되어 완벽한 탈취 작용을 보여줍니다.

 

 

 

 

어려운 사용방법? NO NO! 간단 사용방법!

살라딘 훈증캔 사용방법의 내용이 많다 보니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막상 따라 해 보면 굉장히 쉽게 탈취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볍게 설명부터 해보자면 ① 에어컨을 켜서 설정하고 ② 살라딘을 놓고 물을 붓고 ③ 차문 닫고 있다가 환기! 시켜주면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어렵지 않은 살라딘 훈증캔 사용법! 하나씩 차례차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살라딘 훈증캔 에어컨 히터용 사용하기

일단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준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은은한 향보다는 아예 향이 없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저는 무향으로 선택했고요.

 

훈증캔을 열어보면 용기와 물 파우치 두 가지 구성을 확인할 수 있어요.

 

 

① 자동차의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틀어줍니다.

1) 에어컨의 조건은 A/C를 OFF로 설정하고

2) 풍량을 최대한 강하게 올려주며

3) 바람 방향은 정면을 향하게 합니다.

4) 마지막으로 내부순환으로 돌려줍니다.

 

 

② 그 후 용기의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하고, 조수석 발판 중앙의 평평한 부분에 놓아주세요.

 

 

③ 물 파우치 절개 부위를 뜯어준 후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모두 부어주세요.

※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붓지 마세요!

 

 

그럼 잠시 후 연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연기가 난다면 여기까지 잘 따라 하신 거예요.

 

 

④ 연기가 나면 차 문을 닫고 10~15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사용 중에는 차에 탑승하지 말고 밖에서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그러다 보면 실내가 연기로 차기 시작하는데, 연기량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⑤ 10분 정도 시간이 지났다면 이제 차 문을 열고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내주세요.

 

 

⑥ 앞, 뒤 좌석 차 문을 모두 열고 10분 이상 환기를 시켜 내부 연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⑦ 이때, 에어컨 팬은 그대로 유지하되 내부순환만 외기 순환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완전 끝!입니다.

 

※ 사용시 주의사항

- 사용시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붓지 마세요.

- 연기를 직접 흡입하지 않도록 제품 사용 및 환기 시 차량 내 탑승하지 마세요.

- 연기를 흡입하여을 경우,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에서 안정을 취하시고 이상이 있을 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 제품 사용 직후 캔을 직접 만지지 마세요. (꺼낼 때 충분히 식혀주신 후 꺼내주세요)

- 비가 오거나 습도가 높은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습기에 장시간 노출 시 발열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 문을 10분 정도 열어 놓아도, 환기가 다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창문을 열고 2~3분 정도 드라이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쉽게 공기가 빠져나가 깔끔함만 남게 되어, 잠시 후에는 깨끗하고 상쾌한 차량 내부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음식물의 냄새나, 깊은 곳에서부터 베었던 퀴퀴한 냄새가 사라지는 것은 물론 백리향이 첨가되어, 차량 실내가 달라졌다는 게 즉각 적으로 느껴집니다. 게다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기 때문에 살라딘 안정성 또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처럼 차량 실내 냄새가 문제 되고 고민되었다면 지체 없이 탈취 훈증캔을 사용해 차량을 깔끔하게 만들어보세요. 어떤 차량이든 누구나 쉽게 실내를 상쾌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