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새 차처럼 관리하기 실내 편! 차량 냄새제거, 향기톡톡 차량용 탈취제 훈증캔

2023. 1. 3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대중교통보단 차를 탈 일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차량에 혼자가 아닌 다양한 사람이 타게 된다면, 각종 음식물이나 오염물들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만약 차 안에 잠시 방치해 두어서 깊은 곳에서부터 냄새가 발생된다면 참 난감한 상황이 생겨버립니다. 자동차를 오래 타다 보면 가장 스트레스받는 부분이 바로 실내 냄새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실내 냄새를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실외 보다 실내 관리가 더 어려운 세차

특히 차량 외부는 새 차처럼 관리하기가 쉬운데 반해, 실내 관리는 퀴퀴한 냄새가 배어있기 때문에 관리가 더 어렵습니다. 새 차처럼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실내 깊은 곳에서 악취가 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해서 제거하는 것이 가장 간단합니다.

 

 

 

 

차량 탈취에 꼭 필요한 향기 톡톡 훈증캔

불스원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은 향기와 탈취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깊은 곳에서부터 발생하는 퀴퀴한 냄새를 제거하고 허브향의 향기 입자들이 톡톡 터져 차 안에 은은한 향을 남겨주는데요.

 

①화장실 악취의 주요 원인인 암모니아 가스, ②생선 썩은 내를 유발하는 트리메틸아민, ③달걀 썩은 내를 유발하는 황화수소, 생활 악취를 일으키는 이 세 가지의 원인을 탈취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 묵혀있던 퀴퀴한 냄새들이 사라집니다.

 

 

 

 

차량 에어컨 히터 속 깊은 곳에서부터 탈취하는 훈증캔

 

특히 차량 내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악취가 발생되면, 다시 교체하기도 애매한데요.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하면 에어컨 히터 속의 다양한 악취 원인을 탈취하기 때문에, 깊은 속에서부터 악취가 나와도 훈증캔을 사용하시면 걱정 없습니다. 

 

 

 

 

어떤 성분으로 탈취가 가능할까

살라딘 탈취 훈증캔 안에 들어있는 액상 성분은 녹차, 대나무, 감 추출물과 같은 식물 유래 원료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향기 입자들은 민트, 유칼립투스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향으로 차량 실내를 바꿔줍니다.

 

향기 캡슐은 미세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바닷속 해조류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환경오염에도 걱정 없습니다.

 

 

 

 

어렵지 않은 탈취 훈증캔 사용 방법

①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습니다. 그 후 공기 통풍구 및 순환장치를 1) 풍량 최대 2) 전면방향 3) 내부순환 세 가지로 맞추어줍니다.

 

 

② 케이스에서 용기를 꺼낸 후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해 주세요. 그 후 조수석 발판 중앙의 평평한 부분에 놓아줍니다.

(필름은 제거한 후 즉시 사용을 권장합니다.)

 

 

③ 물 파우치 절취선을 뜯은 후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모두 부어주세요.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붓지 마세요)

 

 

④ 즉시 차량 문을 닫고, 차량 에어컨 바람을 10분 정도 더 작동시켜 주세요.

(사용 중에는 차에 절대 탑승하지 마세요.)

 

⑤ 10분이 경과하면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내줍니다. 시동을 끈 채 앞, 뒤, 차문을 모두 열고 5분 이상 환기 시켜주면 탈취 끝!입니다.

 

 

 

 

영상으로 쉽게 보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 사용 방법

 

 

 

탈취와 향기로 인해 편안한 내 차량

탈취제 사용 주기는 차량 내 퀴퀴한 냄새가 난다 싶으면 한 번씩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한 번 탈취를 할 때마다 답답했던 느낌은 사라지고 은은한 향기가 실내에 퍼지면서 새 차보다 더 좋은 컨디션으로 느껴집니다. 그간 실내 냄새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훈증캔을 사용하여 악취를 향기로 깔끔하게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퀴퀴한 냄새가 나서, 자동차 방향제를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차량 속 악취는 깊은 곳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다른 향으로 악취를 막는 것보다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한 후 방향제를 사용하시는 것이 제일 베스트 방법! 여러분도 자동차의 실내 향기부터 깔끔하게 바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