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새 차 같은 광택 세차의 비결!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

2023. 1. 1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설에는 많은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아무래도 외적인 모습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물론 내 차도 예외가 아닌데요, 가족과 친척들을 만나러 가기 전에 청소를 위해 셀프세차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셀프세차의 마무리로는 유리막 코팅제 물왁스인 더 루나 왁스를 추천드립니다. 내 차를 새 차처럼 광을 내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이번 시간에는 더 루나왁스가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차에 왁스가 필요할까?

새 차를 뽑았을 때 감동이 기억납니다. 깨끗한 도장면에 고급스러운 광택이 나면서, 차량 크기에 관계없이 가장 멋있고 예뻤던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무엇보다 햇살에 비추었을 때 반사되는 광택 때문에, 내 차의 고급스러움이 가득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이 사라지는 것이 느껴지고 다른 차량에 비해 내 차가 푸석 해진 모습으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세차를 하지 않아서 차가 지저분해 보이나? 싶었지만 세차를 해도 오래된 중고차 느낌으로 보이는 경험이 있으셨을 겁니다.

 

 

이는 바로 광택 때문인데요. 자동차 왁스를 사용하면 도장면의 색이 진해지며, 광이 살아나서 새 차 같은 모습으로 다시 복구됩니다. 특히 검은색에 가까운 차량일수록 왁스 작업을 했는지 안 했는지에 따라 차이가 굉장히 큽니다.

 

따라서 세차를 한다면 마무리로 왁스 작업을 하는 것을 적극 권장하는데요. 왁스도 고체형, 액상형, 스프레이형 등 여러 가지가 있고 작업 난이도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초보자일수록 성능은 좋으면서 쉽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물왁스를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가능한 물왁스, 더 루나왁스

루나틱폴리시 제품인 더 루나왁스는 고성능 프리미엄 LSP입니다. 우수한 비딩과 쉬팅을 가지고 있고 강력한 내구성에 깊은 광택과 색상 복원의 성능까지 갖추었어요. 그런데 정말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는 스프레이 물왁스라는 것이 포인트죠.

 

스프레이 형식으로 어느 각도에서 분사할 수 있는 360도 건트리거를 사용하고, 한 번의 버핑으로도 잔사 없이 발리는 쉬운 사용감에 향긋한 블랙베리 향까지 갖춘 완벽한 물왁스입니다.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의 포인트

- 도장면 본연의 깊은 광택 복원

- 가혹한 조건에서도 강력한 내구성으로 단단한 도장 보호 효과

- 빗물과 오염물이 쉽게 흘러내려가는 방어력 향상

- 극강의 발수코팅층을 형성하여 우수한 비딩과 쉬팅력 구현

- 사용의 편의성과 감성적인 향

 

더 루나왁스는 LSP (Last Step Product) 라인으로 세차 마무리에 꼭 필요한 세차 용품입니다. 기존 왁스층에 사용하셔도 되고, 전문 유리막코팅 위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레이어링을 통해 더 깊은 광택과 비딩, 쉬팅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루나왁스의 쉬운 사용방법

① 기본 세차를 통해 도장면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② 시공 전 제품을 충분하게 흔들어주세요.

③ 제품을 도장면에 1~2회 분사한 후 깨끗한 타워로 골고루 도포해 주세요.

④ 버핑 타월로 부드럽게 닦아서 마무리해주면 끝!입니다.

 

 

 

 

유리막 코팅제, 물왁스의 효과

고함량 유리계 폴리머 성분이 도장면에 결합되면서 유리막 코팅이 형성됩니다. 유리막 코팅은 탁월한 발수력과 코팅 지숙력을 구현하는데요, 물이 닿으면 뭉치지 않고 구슬처럼 흘러 내려가 깨끗한 차량 컨디션을 유지시켜 줍니다. 빗물뿐만 아니라 오염물이 묻어도 쉽게 흘러 내려가도록 설계되었어요. 따라서 비 오는 날에도 깨끗한 차량 관리가 가능합니다.

 

 

검은색 차량일수록 일반 세차로는 도장면의 깊은 색상이 잘 나오지 않는데요. 더 루나왁스를 사용하면 우수한 색상 복원력으로 도장면의 상태를 업 시켜 우수한 광택 효과를 보여줍니다. 어두운 색상은 더 깊고 어둡게 만들어주고, 밝은 색상은 더 밝게 광택을 구현해 주어 차량이 고급스러워집니다.

 

 

더 리얼하게 확인이 가능한 영상으로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 왁스를 확인해보세요.

 

 

 

셀프세차, 차량 관리의 끝판왕 LSP

차량관리와 세차의 마무리는 차량 광택에 있다고 봅니다. 사용 방법은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지만 시공하고 안 하고의 차량의 모습 차이는 정말 큽니다. 차량관리가 잘 되어 있으면, 운전자의 이미지도 달라 보이듯이 내 차를 관리한다는 것은 나의 이미지도 함께 관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왁스를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세차 후 뿌리고 닦는 정도로 물 왁스를 쉽게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설 연휴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전 세차를 하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용품인 더 루나왁스! 내 차를 새 차처럼 깔끔하게 관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 있게 보여주세요. 어떤 차량이던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겁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