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 드라이브를 위한 차량용품! 12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12. 30.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굴에 닿는 칼바람이 매서운 12월, 찬 공기가 느껴지는 겨울입니다. 체감 온도가 급격하게 낮아지다 보니 많은 사람이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을 통해 이동하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계절 특성상 자동차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크고 작은 이상징후가 나타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차량용품을 준비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겨울나기를 함께 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모아 보았습니다. 12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신차관리는 불스원샷 뉴카로!? 꿀댕이님

신차를 뽑고 관리 방법을 몰라 고민하다가 내 차를 위해 불스원샷 뉴카를 사용해보셨다는 꿀댕이님! 기존 자동차는 굴러가기만 하면 된다 생각하고 막 사용했었는데, 신차 출고 후 엔진 내부에 발생하는 때를 예방하고 보호하기 위해 선택하셨습니다. 간단하게 넣어 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했다고 하는데요. 신차관리를 위해 사용한 만큼, 차후 효과가 기대된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3만 km 미만 차량에 최적화된 엔진 세정제입니다. 신차라고 해서 엔진 관리에 소홀한다면 내부에서 카본 때를 비롯해 마찰이 많이 생길 수 있는데요. 해당 제품은 마찰 저감 제로 엔진을 코팅하여 표면을 부드럽게 하고, 엔진 성능을 강력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용 제품입니다. 새 차에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 공인 인증 시험기관을 통해 결과를 입증받은 만큼, 불스원샷 뉴카를 통해 쾌적하게 엔진을 관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사용 후기, 박간지님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다 보니 더 좋은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길 원하셨다는 박간지님! 연비향상을 위해 여러 가지 차량용품을 사용해오셨다고 하는데요. 내 차 엔진을 보호하고 소음을 줄여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해당 제품을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차를 사랑하고 오래 타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좋고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마모 방지부터 소음감소, 출력향상에 도움을 주는 엔진을 위한 차량용품입니다. 자동차는 처음 시동을 걸 때부터 마모를 유발하게 되는데요. 약 7초의 초기시동 시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 몰리브덴이 엔진의 마찰, 마모 방지 및 윤활성을 향상해주며, 100% 에스터 오일 자체의 극성이 안정성을 더 해줍니다. 자동차의 엔진은 내부 관리의 유무에 따라 성능이 차이가 나는 만큼, 엔진코팅제 블랙으로 달라진 차이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흠집 제거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사용 방법! 유자님

얼마 전 주차를 하다가 드르륵하고 자동차에 상처가 나셨다는 유자님! 가벼운 상처는 컴파운드로 제거를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보통 흠집 제거에 어려움을 겪는데, 해당 제품은 방법이 어렵지 않아 3스텝에 따라 사용 후 차이가 느껴져 좋았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 흠집과 미세흠집, 마무리 광택 복원까지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보통 차체에 상처가 생긴 경우 시공 시 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이 되는데, 해당 제품은 적은 양으로 바로 케어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튜브 타입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3스텝으로 쉽고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복원하고 광택까지 한 번에 도와줍니다.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스크래치는 걱정 없이 3스텝 컴파운드로 간단히 해결해 보세요!

 

 

 

 

 

에어컨 필터 교체는? 불스원 냄새제로 항균 활성탄 필터로!? 최형님

아침저녁으로 히터를 켜는 계절이 되어 사용하는데, 송풍구 냄새가 신경 쓰이셨다는 최형님! 주행거리가 길어지면서 교체 시기를 놓치셨다고 하는데요. 평소 자주 사용하던 불스원 활성탄 필터를 직접 교체하는 방법을 소개해주셨습니다. 운전자가 셀프 교체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냄새제로 항균 활성탄 필터는 불쾌한 냄새를 비롯해 세균과 곰팡이 걱정을 모두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항균 코팅막 필터로 원단을 깨끗하게 유지해 주며, 제오-액티브 포뮬러와 활성탄으로 깊은 냄새까지 잡아 줍니다. 차량 내외부에 동시다발적으로 유입되는 공기는 단순 환기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데요. 내부에 침투한 초미세먼지까지 99% 차단해주어 쾌적한 운전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주행 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와 오염된 공기는 해당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내돈내산 루나틱 폴리쉬 더 루나왁스 리뷰, 찹찹님

소소하게 셀프세차를 즐기시는 찹찹님! 평소 물왁스는 사용해보지 않다가 처음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제품 트리거 성능이 좋고 분사량이 넉넉해 작업성이 좋았고, 쉬팅과 발수각이 뛰어난 걸 체감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을 한번 사용했을 때보다 두세번 사용했을 때 그 진가를 더 느낄 수 있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루나틱 폴리쉬 더 루나왁스는 우수한 발수력과 내구성이 뛰어나 깊은 광택 효과를 줄 수 있는 전용 제품입니다. 도장 면 본연의 깊은 색상을 그대로 발휘해 주며, 미트질 최대 1,300회까지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해 단단한 도장 보호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번 버핑 했을 뿐인데, 잔사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시공이 편리해서 좋습니다. 블랙베리 향 아래 내 자동차 차체를 깨끗하고 탄탄하게 보호하고 싶은 운전자들에게 좋은 더 루나왁스입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12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1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