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수요리뷰회] 엔진 성능 최적화! 불스원샷 70000 차량용품으로 내 차 관리 + 잠깨소 껌

2022. 12.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키로수 많은 내 차는 안녕하신가요? 대부분 3년이 지나면 주행거리가 7만 km 이상이 될 텐데요. 그때부터 이것저것 자동차 부품 교체시기가 다가오면서 잔고장이나 이상증세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3년 차에는 꼼꼼한 차량관리가 필요한데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엔진 관리 역시 철저하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엔진 관리는 불스원샷으로 굉장히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샷 70000을 통한 내 차 엔진 관리 수요 리뷰회를 함께 살펴보시죠.

 

 

 

 

오래된 엔진을 복원하는 불스원샷 7만

불스원샷 70000은 오래된 내 차를 예전처럼 강력한 엔진으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진화된 세정기술로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엔진을 복원시켜줍니다. 차를 건강하게 오래 타기 위해서는 엔진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70,000km 이상 오래된 차라면 더욱더 말이죠. 그래서 불스원샷 휘발유용을 준비했습니다. 불스원샷을 구매하면 함께 선물로 증정받았던 잠깨소껌도 있습니다.

 

 

 

 

불스원샷 70000의 역할은!?

불스원샷의 여러 종류가 있지만, 내 차량이 오래되어 70,000km가 넘었다면 불스원샷 70000을 사용해주시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그럼 불스원샷을 넣게 된다면 어떤 특징과 효과가 있을까요?

 

불스원샷 70000은 이런 역할을 합니다.

① Hi-tech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연장

②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 및 흡기 밸브 연소실, 엔진 때를 제거

③ 옥탄가를 2포인트 높여 연소 효율을 향상해 노킹을 방지

 

 

 

 

불스원샷 70000 직접 사용해보기

① 주유구를 열어줍니다. (불스원샷은 반드시 주유구에만 사용하세요)

 

 

② 불스원샷 마개를 열어주고 입구의 봉인 씰도 제거해줍니다.

 

 

③ 불스원샷 한 병을 그대로 주입해주세요. 그럼 끝! 아주 간단하죠!? 엔진 관리가 이보다 더 쉬울 수 없습니다.

 

 

불스원샷은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채우는 것이 좋고, 주유 후에 주입해도 문제 없습니다. 가볍게 다 넣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한 엔진오일이 쌓이는데요, 그게 바로 제거하기 어려운 엔진 때입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계절이 바뀔 때 3~5,000km마다 주입하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래된 차량은 하나씩 관리를 해주면 좋아요.

 

 

 

 

지금은 바꿀 때가 아닌 닦을 때! 오래 탄 차, 지금부터 셀프 엔진 관리

유느님의 TVCF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멘트가 너무나 마음에 드는데요, 차를 바꾸는 게 아니라 차를 닦아주면 더 오랫동안 건강하게 탈 수 있답니다.

 

 

 

 

졸음이 오는 저녁 운전, 쉽게 깨는 방법

음주운전보다 더 무서운 게 바로 졸음운전입니다. 저 역시 저녁에 움직여도 큰 사고가 나지 않도록 졸음운전은 피하고 있는데요. 최근 저녁 늦게까지 움직이다 보니깐, 피곤이 많이 쌓이는 바람에 졸린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졸음운전을 깨기 위해서 딱 좋은 아이템이 바로 잠깨소 입니다. 불스원샷을 구매하면 잠깨소를 선물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잠깨소는 불스원에서 출시한, 밀려오는 졸음을 도와주는 껌입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잠깨소 껌

사이즈가 귀여웠던 게 어느 차량이나 컵홀더에 딱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더라고요. 딱 앙증맞고 귀여워서 차에 놓기가 좋아요.

 

 

무엇보다 졸음 껌이라고 하면 너무나 예상되는 강한 박하 맛일 줄 알았거든요. 불스원샷 껌 잠깨소는 짜릿한 레몬맛인데, 달콤하면서 맛있게 상큼한 레몬맛이에요. '잠깨소'라고 붙이기에는 평소에도 먹기 너무 좋은 맛의 껌이네요. 개인적으로 딱 제 취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샷 70000을 통해  차량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오래된 차량에 딱 알맞게 엔진을 복구해주는 불스원샷 70000은 새 차처럼 엔진을 깨끗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엔진의 컨디션 찾기가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셀프로 엔진 관리를 직접 해보면서 더 안전한 차량 관리가 되길 바라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