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네 가지 성능을 한 병에 담았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사용법과 효과는?

2022. 9. 20.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추석인 만큼 장거리 주행이 많았을 텐데요. 장거리 주행이 잦아지면 엔진 소리도 커지고 연비도 점점 줄어들 수 있습니다.

 

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이라 불릴 정도로 핵심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엔진을 방치하면 쌓여가는 엔진 내부 오염으로 인해 잔 고장이 발생하고 수명이 떨어져 성능 유지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지친 자동차를 위해 엔진 세정제가 왜 필요한지, 불스원 플래티넘 엔진 세정제만의 특별한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차 엔진 관리는 왜 필요할까?

출처 ⓒfreepik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 연료가 연소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한 엔진오일이 쌓여가면서 엔진 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가 쌓이면 연료가 고르게 분사하는 것을 방해하여 연비 저하 및 배기가스 증가, RPM 불안정을 유발합니다.

 

내부가 불안정한 상태로 산화된 연료는 부산물을 생성하여 더 많은 검과 침전물도 만들어 내죠. 이 과정은 엔진 내부를 부식시키는 주요 원인이 되므로 엔진 전용 제품을 통해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의 4in1 차별성!

강력한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엔진 때 제거뿐만 아니라 엔진을 더 확실하고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손쉽게 셀프 엔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엔진 관리에 최적화된 4가지 기능을 담은 4in1 High Performance 제품인데요. 강력한 엔진 세정부터 주행 성능 유지, 산화 방지, 수분 제거에 이르는 4가지 효과로 엔진 때 제거와 더불어 엔진 보호까지 확실히 관리해주는 고성능 엔진 세정제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을 담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죠.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불스원샷 플래티넘

 

① 강력한 엔진 세정력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휘발유와 경유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용도에 따라 휘발유 차량용으로는 PEA + GDI 부스터가 첨가되었고, 경유 차량에는 PIBSI + CRDI 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최신 직분사 엔진 인젝터에 결합한 듀얼 부스터가 보이는 뛰어난 엔진 세정력으로 엔진 내부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줍니다.

 

② 소음과 진동 감소, 출력 향상을 통한 주행 성능 유지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차량에 따라 최적화된 각기 다른 부스터를 첨가하여 성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휘발유 차량에는 옥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정숙성과 출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경유 차량에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시동 성능과 출력을 높여주고 소음 감소를 도와줍니다. 

 

* 옥탄가: 연료의 이상 점화 현상을 억제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척도로써 연료의 옥탄가가 높을수록 연소 효율을 높여서 연비와 출력 향상을 도와줍니다.

* 세탄가: 연료가 쉽게 점화되는지 나타내는 척도로 연료의 세탄가가 높을수록 연소 효율을 높여서 연비와 출력 향상을 도와줍니다.

 

③ 연료 산화 방지

불스원샷 플래티넘에는 최고급 산화 방지제가 첨가되어있어 연료 산화 안정도를 15% 향상해 줍니다. 산화로 인해 연료에 생성되는 검과 침전물을 예방해 준답니다.

 

④ 연료 내부 수분 흡수 배출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연료탱크 및 연료 라인 안에서 발생하는 수분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고급 청정 분사제를 사용하였습니다. 연료 내부 수분을 순간적으로 흡수해 엔진의 연소과정을 통해 배출해주는데요. 이를 통해 연료 계통에 유입된 수분의 부식 작용을 억제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의 쉬운 사용법!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계절이 바뀔 때(3,000~5,000km)마다 주입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길들지 않은 새 차에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 컨디션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주유 시 불스원샷을 같이 넣어준다면, 연료와 함께 엔진으로 들어가 쌓인 엔진 속 때를 씻어 줍니다.

 

불스원샷 사용법은?

① 불스원샷을 반드시 연료 주입구(주유구)에 주입해주세요.

②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주유 후에 블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③ 첫 사용 시 불스원샷을 2번 연속 사용하여 묵은 때를 말끔히 벗긴 후에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입 후 연료를 채우고, 다음 연료를 채울 때 연속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자동차를 위해 엔진 세정제가 필요한 이유와 불스원 플래티넘의 성능과 효과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장거리 운전을 하면서 생겨난 카본 때는 엔진 세정제 하나만으로 충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입하기 전과 후 확연히 다른 세정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