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비 오는 날에도 쉽게 세차가 가능한 세차용품 List 4

2022. 12. 2.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우리가 차량을 주행하다 보면 갑작스레 쏟아지는 비는 피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 세차만 하면 비가 내리는 것 같은 경우도 많죠.
대부분 운전자들은 비가 내리는 경우 세차를 피하지만, 일부 운전자들은 오히려 비 오는 날 세차장에 가는 일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평소보다 세차장에 사람이 별로 없고, 차량 도장 면에 붙은 오염 요소들이 물에 불어 손상을 최소화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비 오는 날에도 세차할 수 있는 차량용품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이번 시간에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불스원 세차 용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수코팅으로 비 오는 날 운전을 안전하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내리는 비 때문에 시야를 가려 앞이 보이지 않는 현상도 경험하게 됩니다. 특히 물방울이 유리에서 흘러내리지 않고 머무르게 된다면 시야에 굉장히 방해됩니다. 따라서 와이퍼를 빠르게 사용해주기도 하는데요. 와이퍼 역시 안전 운전에 굉장히 방해될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발수코팅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누구나 손쉽게 발수코팅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휴대성이 좋아 시공에 어려움이 없으며,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 전면 어디든 필요한 부위에 바르고 닦는 것만으로 맑은 시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까지 발수 효과가 지속되는 만큼, 발수코팅은 이지그립으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유리에 찌든 오염물과 때는 유막 제거가 필수!

출처 ⓒfreepik

운전자들은 비가 올 때 자동차 유리가 더 뿌옇게 보이는 현상을 마주하게 됩니다.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은 물때와 기름때, 각종 오염물로 유막 층이 생겨났기 때문입니다. 이미 쌓여 버린 유막은 비 오는 날 시야를 제한하고 야간엔 빛 번짐을 주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주원인이죠.

 

유막을 그대로 방치했을 시 시야를 제한해 사고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와이퍼 소음 및 떨림을 유발하므로 주기적으로 관리하여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유막 제거를 해주는 세차 용품입니다. 스틱형 용기 그대로 용액이 손에 묻어나지 않아 작업이 간편하며, 와이드 스펀지 일체형으로 넓은 앞 유리에도 사용이 편리합니다. 유막을 제거해 선명한 시야로 안전 운전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개월에 한 번, 안전 운전을 위해 내 자동차 유리를 관리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휠 속 찌든 때는 크리너로 깔끔하게 세차하기

이제는 자동 세차보다는 직접 셀프세차를 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졌습니다. 기계식 세차의 경우 꼼꼼하게 차량을 닦아주지 못하기도 하고, 잘못하면 흠집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이 셀프세차를 할 때 눈에 보이는 도장 면, 유리 등은 깔끔하게 관리하지만, 정작 휠 관리에 대해 놓치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동차 휠은 달릴 때 쌓이는 먼지와 바퀴 안쪽 브레이크 분진이 쌓여 일반 세차 용품으로 잘 지워지지 않아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휠클리너는 지저분한 휠 주변 철분을 제거해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전용 제품입니다증점 타입 세정제로 흐르지 않고 오염물을 제거하며, pH 중성으로 모든 종류의 알로이 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해 뿌리고 보랏빛으로 변화하는 세정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어렵다는 이유로 방치했던 바퀴 휠! 비 오는 날에도 불스원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향과 광택이 합쳐진 크리스탈 실내 크리너

비 오는 날 가장 안전한 세차가 바로 실내 세차인데요. 자동차 외부 세차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를 비롯해 탑승자가 머무는 실내 또한 청결하게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볍게 물티슈로 실내 세차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대로 닦이지 않아 재오염이 되기도 하고 전자기기가 많은 실내 특성상 먼지가 더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더욱더 차량 실내의 경우 전용 제품으로 확실하게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상쾌한 향 아래 빠른 세정과 광택 효과를 모두 갖춘 실내 전용 제품입니다. 우리가 자주 앉게 되는 시트를 비롯해 대시보드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각종 얼룩 제거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또한 차량 내부는 전자기기가 많아 정전기 발생이 쉬운데, 뿌리고 닦아 주는 것만으로도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은은한 광택감까지 주는 실내 세정제로, 내 차량 내부를 쾌적하게 관리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비가 오는 날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세차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셀프세차를 위한 전용 제품들을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내 자동차를 꾸준히 관리하여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