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전기차 추천 자동차 차량용품 BEST 4

2022. 11. 1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들어 전기자동차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의 출고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기름으로 주행하는 내연기관 차들보다 친환경적이고, 실내 넓이도 커지며, 연비의 효율이 높아 인기가 많습니다. 전기자동차는 가격이 비싸지만 보조금을 받고 세제 혜택을 받는 등 장기적으로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어 구매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랜 대기시간을 거쳐 전기자동차를 출고 받는다면 이후 고민은 바로 차량용품인데요. 전기자동차에도 꼭 필요하거나 사용하기 좋은 차량용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전기자동차에서 사용하기 좋은 불스원 차량용품의 활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새 차 냄새 제거는 깔끔하게 훈증캔으로

처음 차량을 출고하고 나서 새 차 냄새가 심해 민감해하는 운전자들이 많습니다. 새 차의 경우 각종 화학물질과 대시보드, 매트 바닥재 등등에서 다양한 냄새를 유발하기 시작하는데요. 최근 품질이 좋아지면서 냄새가 많이 줄었다 하더라도 완벽히 제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민감한 운전자들은 안전 운전에 방해까지 되기 때문에 냄새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훈증캔 실내용은 운전자를 괴롭히는 뿌리 깊은 냄새를 잡아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5가지 유해 화학성분이 무첨가 되어 안정성을 갖추었으며, 미세한 훈증 연기가 구석구석 깊숙한 곳에 밴 냄새 제거를 도와줍니다.

 

또한 탈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있어 새 차 냄새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 수 있습니다. 숲속향, 민트향, 쿨아쿠아향 3가지로 구분된 탈취제로 지긋지긋한 새 차 증후군을 관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인테리어와 향기를 모두 갖춘, 인스틱 디퓨저

전기자동차는 외관 디자인이 내연기관과 훨씬 다르게 만들어진 차량인 만큼, 이제 내 차를 예쁘게 꾸미는 건 당연한 일이 되었는데요. 자동차는 단순 이동 수단이 아닌 일상생활 공간이기 때문에 차량에도 인테리어를 많이 하고 싶어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도 보이는 나만의 공간으로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운전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단순 기능성인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해도 자동차 냄새를 잡아주는 것뿐만 아니라, 함께 인테리어까지 연출할 수 있는 차량용품에 관한 관심이 높습니다. 

 

 

불스원 인스틱 디퓨저는 답답함은 빼고 향기로움을 더해 감성과 효율성을 더욱 높인 제품입니다. 향 함량 100%로 더욱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 후 남는 불편함을 개선하여 스틱이 처음부터 끝까지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세련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디퓨저로 블루밍피그, 피오니부케, 아쿠아디블루, 플라워마켓까지 4가지 향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감각적인 멋까지 함께 하고 싶은 욕구가 많아지는 만큼, 실내 분위기를 위해 실용성과 편의성,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3. 물만 뿌리면 깔끔해지는, 유리막 코팅제!

전기자동차를 타고 운전하다 보면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게 됩니다. 주차장에 오래 세워놔도 먼지가 쌓이는 것을 볼 수 있고, 비가 오면 차량이 금방 더러워지며, 주행하다 보면 생기는 타르나 벌레 사체 등 금방 지저분해지는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자동차는 운전자의 상태를 보여주는 요소이기 때문에 외관을 항상 깔끔하게 보호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전용 차량용품을 사용하면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유리막 코팅제단순히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빠른 시공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자동차 표면에 고강도의 유리막을 형성해 주어 오염 부착을 방지해 주고, 광택을 주어 더욱더 매끄러운 강도를 유지해 줍니다. 시공 후 한층 더 강력한 코팅층을 만들고 싶다면 반복해서 작업을 하면 됩니다.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크래치 커버에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이죠.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유리막 코팅제 사용으로 뿌리고 닦는 간단 시공을 통해 차체를 보호할 수 있어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4. 전기자동차의 단점을 보완하는 밸런스온 시트

일부 운전자 중 전기자동차의 착석감이 좋지 않다며 이야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깔린 배터리 팩들로 무게중심이 노면과 가깝다는 이유로,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인데요. 도로포장 상태에 따라 승차감이 달라지고, 특히 비포장도로를 달릴 때 이런 증상의 유무를 구분하기 쉽습니다. 자동차를 탈 때 승차감은 매우 중요한 요소인 만큼,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서 편안한 시트를 찾게 됩니다.

 

 

전기자동차의 불편한 착석감을 보완하기 위해 사용하는 자동차 시트는 시중에 많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가형 제품은 단순한 푹신함만 강조하는 일이 흔합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시트들의 경우 내구성이 낮고, 체형을 제대로 잡아주지 못해 오히려 불편한 자세를 만들어 버립니다. 자동차에서 운전할 때는 오랜 시간 앉아 있으므로 체형에 맞게 바로잡아주는 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밸러스온 시트오래 앉다 보면 느끼는 통증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운전자에게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체형에 맞게 맞춤 밀착된 구조로 효과적이며, 진동 흡수를 하여 쾌적함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세계 특허 출원인 소재가 활용되어 뛰어난 통기성으로 물 세척만으로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과 라텍스 방석은 사용 시간이 길어질수록 경화현상과 탄성 감소로 인해 금방 버리게 되는데, 불스원 시트는 내구성이 뛰어나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이제부터 운전자의 시트는 자세의 피로감도 덜고 승차감까지 높여주는 밸런스온으로 관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전기자동차를 보다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운행할 수 있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친환경적이고 효율이 높지만 단점이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만큼, 불스원으로 보완하여 더욱더 편안한 드라이브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