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차 안에서도 즐거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용품 차량용 우드 테이블

2022. 11. 1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 제한이 풀리고 나서 캠핑이나 차박 등 사람들이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업무를 봐야 하는 등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는 일도 생기는데요. 좁은 실내 공간 특성상 무언가를 하는데 제한이 많아 고민하게 됩니다. 차 안에서 가볍게 커피랑 샌드위치만 먹더라도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었죠.

 

이러한 동승자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차량용품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여러 제품이 있다 보니 정확히 어떤 기준을 두고 선택해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차 안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업무를 보는 데 도움을 주는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선택하는 방법과 불스원만의 특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모두 똑같은 걸까?

운전자와 동승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자동차용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제한된 실내에서 간단한 식사와 작업을 위해 차량용 테이블을 알아보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차량용 테이블은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저렴하다는 이유로 아무 제품을 사게 될 경우, 내구성이 약해 금세 부러질 수 있습니다. 또 자꾸 쏟아질 것 같은 불안감을 느끼는 등 낭패를 보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기준을 두고 선택해야 할까요?

 

 

 

 

차량용 우드 테이블 선택 방법!

차박을 비롯해 피크닉, 장거리 여행을 하면서 생각보다 차량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은데요. 실내에서 더 편하게 활동하기 위해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구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자동차 내부 특성상 이동이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중앙, 사이드, 후방 정도만 이동이 가능한 제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급변해야 하는 일도 있으므로, 이를 보완하기 위한 다양한 축 포지션 이동이 되는지 체크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무엇보다 조립이 간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탄탄해야 하는데요. 보통 나사 방식을 사용해 조립은 간단할 수 있으나, 지지력이 약하거나 고정이 잘되지 않아 쉽게 손상되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고정이 잘되는지 확인해주시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차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해요.

 

 

 

 

불스원 차량용 우드 테이블만의 특징?!

이제는 차 밖의 일상만큼 차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차 안에서 먹고 쓰고 쉬는 시간이 늘기도 하고, 차박이나 차크닉 등등 시간을 보내는데요.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만큼, 편의성과 탄탄한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인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불스원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쉽게 조립하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멀티 우드 테이블입니다. 270도 전방위 조정이 가능한 축 포지션으로 이동에 제한이 없으며, 브라켓 체결 구조를 사용하여 나사보다 더 안정적인 지지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받침 사이즈 확대로 지지력까지 갖추어 한 시즌뿐만 아닌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손에 자주 닿는 만큼 안전한 소재로 완성도를 더욱 높였는데요. 최고급 유칼립투스 목재가 활용되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높이 조절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기본 다리 위에 연장 바를 합체하여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편리해요!

 

 

 

 

제한된 사용은 이제 그만! 멀티로 활용이 가능한 이유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우드롤 테이블은 앞 좌석에 고정해 두거나 부분적인 사용만 가능해서 탈착하고 나면 보관이 애매해 난처함을 겪게 되는데요. 불스원 우드롤 테이블은 차량 내부뿐만 아니라 차박용 테이블, 피크닉용 테이블 등등 일상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신하는 제품입니다.

 

 

야외에서도 별다른 준비물 필요 없이 컵홀더와 트레이, 테이블을 하나로 만나 볼 수 있어 복잡하게 이것저것 챙길 필요 없이 하나로 모두 OK랍니다. 평소 더스트백에 넣고 가지고 다니다가 필요할 때 쉽게 조립하고 사용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보관이 간단하고 휴대성까지 모두 잡은 테이블에 내추럴과 화이트톤의 색상으로 감성까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제한된 사용감보다는 일상 어디든 활용이 가능한 다기능 제품을 선택해주시는 게 더욱 좋습니다. 불스원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차 안에서 사용하는 데 있어 흔들림도, 흘림 걱정도 없이 사용이 가능해 차 안에서의 일상을 보다 더 편리하게 도와줄 거예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