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수요리뷰회] 어디서든 물 없이 셀프세차 가능!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2022. 10. 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낙엽, 송진 등 야외에서 다양한 오염물이 차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세차를 하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바로 오염물이 묻어 속상했는데요. 다시 세차하기에도 애매한 상황이었습니다. 이럴 때 부분마다 세차를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를 이용하면 물 없이 세차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물이 필요 없는 세정·광택제 드라이 카샴푸를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공유하도록 할게요!

 

 

 

 

물이 필요 없는 세정·광택제!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뿌리고 닦기만 하면 간편하게 세차가 완성되는 제품입니다. 세차는 물론이고 광택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세차 용품이라서 누구나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성능은 전문성을 갖추었어요. 발수코팅 효과도 가지고 있어서 도장면, 유리면, 플라스틱, 하이그로시, 타이어, 휠 등 차량 전체에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 구매하면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서 굉장히 좋은 기회예요 :) 저도 함께 받아 셀프 세차를 했답니다.

 

 

 

 

갑자기 차가 더러워진다면?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어디서든 세차가 바로 가능했던 점인데요.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세차하고 나왔는데 갑자기 한 부분만 더러워졌을 때, 빨리 급하게 세차를 해야 할 때 사용하기 가장 적합하기 때문이에요. 실제 제 차량을 야외 주차장에 세워 놨는데 나무에서 오염물이 떨어지면서 금세 더러워졌습니다. 물티슈로 간단하게 닦아본다는 게 차량이 더 지저분해진 상황이에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사용 방법

①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잡고 잘 흔들어 주세요.

 

 

② 건 입구 방향을 돌려서 분사를 준비해주세요.

 

 

③ 오염된 도장면에 여유 있게 분사를 해줍니다.

-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서 차량 표면이 뜨겁지 않을 때 사용해 주세요.
- 입자가 굵은 흙이나 오염물질은 먼저 먼지떨이개로 제거한 후 사용해 주세요.
- 세차액이 남으면 얼룩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마르기 전에 제거해 주세요.

 

 

 

 

④ 잠시 후 마른 타월로 깨끗이 닦아 제거해주면 끝입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사용 전과 후 모습 비교

▲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사용 Before

 

▲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사용 After

비 온 후 차가 너무 지저분해져서 주차장에서 급하게 세차하였는데요. 다른 차량에 피해 없이 쉽게 셀프세차가 가능해서 정말 편리했어요. 뿌리고 닦는 행위만으로도 차가 깔끔해지기 때문에 빠르게 세차를 완료했습니다.

 

 

 

 

차량 전체에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①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를 뿌리고

 

 

② 마른 타월로 닦으면 끝!

 

 

자동차는 눈에 잘 띄는 곳만 세차해도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만 먼저 부분 세차를 했어요. 특히 사이드미러, 휠, 도어 손잡이 부분만 세차해도 차량은 전체적으로 깨끗해 보인답니다.

 

 

 

 

①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를 뿌리고

 

 

② 마른 타월로 또 닦으면 끝!

 

 

천연 카르나우바 왁스 성분으로 촉촉하고 깊은 광택까지 내서 너무 쉽게 차량 두 대나 셀프세차를 했는데요. 이번에 셀프세차를 하면서 정기적인 세차가 필요하다고 또 한 번 느꼈습니다. 나도 모르는 차량 흠집들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거든요. 꾸준하게 세차해야 부분 부분 내 차량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어요.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현재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를 구매할 시,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유리세정제도 차량을 운전하면서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크리스탈 유리세정제 사용 방법

유리세정제는 빠른 세정은 물론 발수 효과와 광택 효과까지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 크리스탈 제품과 같이 분사노즐을 돌려서 원하는 유리 부분에 분사를 해주고요. 자동차 내부 유리에 사용 시 직접 분사하지 말고 극세사 천에 묻혀서 사용해 주세요.

 

 

분사 후 바로 극세사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합니다. 차량 유리 전체적으로 닦기가 어렵다면, 저처럼 차 앞문을 열어 밟고 올라가시면 전체적으로 닦기가 굉장히 쉬워요.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세차 완성! 단순 오염물 제거뿐만 아니라 광택까지 내주기 때문에, 긴 시간이 필요하던 셀프 세차의 개념을 새롭게 깨버린 세차 용품으로 느껴졌습니다.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와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는 부분 부분 세차하기가 편하고 좋아서 트렁크에 항상 소지하고 다닐 것 같아요!

 

 

세차가 필요한 순간 짧은 시간 내 광택까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든 빠른 세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기적인 세차로 차량의 이미지도 가꾸고 내 차를 소중하게 관리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