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맞이 드라이브를 위한 내 자동차에 고급 광택 내기

2022. 10. 21.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드라이브하러 산과 바다로 많이 떠나는 시기입니다. 여유롭고 편리하게 여행하기 위해 자가용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운전하다 보면 자연스레 쌓여가는 다양한 오염원으로 인해 차량 외관과 내관까지 금세 지저분해지기 쉽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세차는 물론 광택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광택은 차체 보호에 있어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계속 유지해주시면 좋지만, 매번 시간을 내어 전문업자에게 가기에는 비용이 부담되어 망설이는 운전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외관 및 내관에 셀프로 광택을 손쉽게 낼 수 있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LSP 유리막 코팅제

출처 ⓒfreepik

예전에는 간단하고 빠르게 광택을 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래서 전문 시술 업자들을 통해 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셀프로 내 자동차 관리하는데 시간을 투자하는 디테일링 문화가 확산하면서, 더욱더 차량을 보호해주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량용품에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드라이브하다 보면 다양한 오염물질에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매연, 산성비, 자외선 등 외부 환경이 부식 및 손상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차체가 보호되지 않으면 일상에서 생길 수 있는 자잘한 흠집과 스월 마크가 생기게 됩니다. 얼룩이나 흉이 지게 되면 차량 외부에 자국이 남기도 하고, 고착화가 되면 눌어붙어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유리막 코팅제 물왁스 더 루나왁스사용법이 매우 간단해 단순히 뿌려주고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깊은 광택과 색상 복원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유리계 폴리머 성분과 코팅 성분이 고농축된 최적의 배합으로 도장 면과 강력히 밀착해 촘촘한 네트워크 구조를 구현해줍니다. 유리막 코팅이 극강의 발수코팅층을 형성하여 우수한 비딩과 쉬팅을 발휘해주는 제품입니다. 건/습식 하이브리드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프리미엄 LSP 더 루나왁스로, 자동차와 함께 떠나는 여행 전 미리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실내도 화려한 광택으로, 레자왁스

차량에 탑승할 때 가장 먼저 닿게 되는 건 바로 시트입니다. 시트는 운전자를 비롯해 동승자들이 수시로 앉고 움직이면서 손상되기 시작합니다. 가죽시트의 경우 폭신하면서 탄탄해 많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가죽은 한번 울거나 갈라지는 등 손상되기 시작하면 유지보수가 어려운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얼마나 꾸준히 관리해주는지가 중요합니다.

 

 

가죽 시트는 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기온의 급격한 변화는 가죽의 수분을 빼앗아 푸석푸석하게 만들고, 자외선에 오랜 기간 노출되면 갈라지거나 색이 변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죽 시트는 손상되기 쉬운 재질로 전용 제품을 통해 유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레자 왁스는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광택과 보호를 한 번에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분사 후 부드러운 면이나 천으로 닦아 내주면 되어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또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어 먼지로 인한 재오염을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앉는 가죽 시트! 색상 복원부터 노화 방지, 오염까지 막아주는 레자 왁스로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어만 깨끗해도 새 차처럼! 타이어 광택제

출처 ⓒunplash

자동차 주행을 하는 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하는 차량 부품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타이어인데요. 승차감 이외에도 안전하게 이동하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차량 부품입니다. 보통 타이어는 마모가 되거나 교체할 시기가 되면 바꿔주기만 하고 특별히 관리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타이어에 노화 현상이 오거나 갈변이 되면 외관적으로도 보기 좋지 않고 타이어 수명에 문제가 되므로 전용 제품을 활용해 관리해주시는 게 필요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타이어광택제는 세차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젤 타입으로 스펀지에 적당량을 묻혀 도포해주면 광택이 최대 6주 지속이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스프레이는 뿌리다 보면 휠이나 도장 면에 묻는 경우가 생기는데, 타이어에만 뿌려 세심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합성 폴리머 성분이 타이어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사용할수록 새 타이어처럼 반짝거리는 광택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상쾌한 향 아래 은은한 광택을 선사하는 불스원 제품으로 내 타이어 관리를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90일 광택 지속 나노테크 왁스!

출처 ⓒfreepik

여행을 떠나기 전 차량 관리를 위해 셀프세차장에 방문하게 되면 세차 후에 왁스를 발라 광을 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동차 왁스는 광택 이외에도 도장 면에 흠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며, 산성비 자외선과 같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체를 보호해주는데요. 한 번도 시도를 해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다양한 왁스 용품이 생겨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중에 많은 왁스 용품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왁스는 외부로부터 차체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화학성분에 길든 제품보다는, 천연 제품이 활용된 왁스가 더욱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왁스는 두껍게 바른다고 해서 효과적인 게 아니므로 균일하게 도포하여 시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나노테크 왁스는 카르나우바 왁스 성분으로 검은 차부터 유색 차까지 스크래치 걱정 없이 은은한 광택을 한 번에 잡아 주는 제품입니다. 불소계 수지, 실리콘 수지, 천연 왁스 소재가 3중으로 차체를 보호해주며, 한번 사용 후 최대 90일까지 오랜 기간 광택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세차 후 마무리까지! 내 자동차 차체를 위해 조금만 더 시간을 내주시는 건 어떠세요?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크고 작은 오염원에 노출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내장/외장을 위한 광택 제품을 활용하여 관리하면 더욱더 깔끔하게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이제는 전문업체에 가지 않아도 셀프로 활용할 수 있는 라인이 많아진 만큼, 왁스를 활용해 차량 관리 걱정을 덜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