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요즘 대세 가을 차박, 편리함을 더해줄 캠핑용품과 가을 차박 안전 주의 꿀팁!

2022. 9. 27.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은 여행의 황금기라 불리는 성수기 시즌인데요, 많은 분이 도심지를 떠나 자연이 주는 휴식을 위해 차박 캠핑을 떠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차박 여행의 핵심은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캠핑용품을 사용하는 것에 있습니다. 또한 가을은 밤과 낮 일교차가 크게 바뀌는 계절이다 보니 차박 여행 시 보온 및 안전에도 대비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을 차박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캠크루 제품과 가을 차박 캠핑 시 주의해야 할 내용까지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을 바람을 막아주는 원터치 1초 우산 텐트

차박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은 한정된 공간 안에 다양한 캠핑용품을 챙겨 가야 하므로 늘 고민이 많습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운 용품들은 사용하기도 어려운데요. 그래서 기능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을 선호하게 됩니다. 또한 가을바람은 차고 세기 때문에 이를 막아줄 수 있는 차박용품은 캠핑 필수템입니다.

 

 

캠크루 1초 우산 텐트는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휴식처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강한 바람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휴대성을 자랑하는 텐트로 펼치기 전 트렁크에 가볍게 수납할 수 있어 부담이 적습니다. 미니멀하면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여러 시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장소에 따라 세우면 파라솔, 눕히면 그늘막으로 활용도가 높아 좋습니다. 우산처럼 1초 만에 폈다 접었다 할 수 있는 캠크루 우산 텐트와 함께 더 이상 정리에 어려움 겪지 말고, 편안한 캠핑 즐기시길 바랍니다.

 

 

 

 

 

크기는 최소, 수납은 가득! 피크닉 폴딩박스

캠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수납공간입니다. 트렁크에 마구잡이로 채워 넣다 보면 필요할 때 찾기 어려워 구분을 해두는 것이 필수인데요. 여행을 떠날 때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될 수 있고 반대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한 피크닉 폴딩 박스를 찾게 됩니다.

 

 

일반적인 폴딩박스는 기본적인 골조 등이 부실해 하중을 견디지 못하는 제품들도 많은데요. 캠크루 폴딩박스는 고강도 내구성으로 높은 하중도 거뜬하게 견디며, 60L의 대용량 수납공간으로 많은 짐도 박스 하나로 다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지 관리가 쉬운 AII PP 소재로 변형이 적어 오랜 기간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기존 대비 1/3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서, 부피가 줄어 보관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박스 상판은 원목 스타일로 이루어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수납이 필요한 순간부터 휴식을 취할 때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한 폴딩박스, 감성 캠핑 필수품으로 어떠신가요?

 

 

 

 

 

이동부터 수납, 테이블까지 3in1 캠크루 웨건

평소 차박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항시 불편함을 느끼는 요소가 있습니다. 캠핑할 때마다 많은 짐을 옮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먹거리와 캠핑용품 등 다양한 장비를 싣고 옮기다 보면 불편함을 느껴 이를 해결해줄 캠핑용품을 찾기 시작하는데요. 그중 웨건은 캠핑을 즐기는 분들 사이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웨건을 선택할 땐 중요한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중은 튼튼한지, 어느 길에서나 부드럽게 회전하고 이동하는 데 어려움이 없는지, 마지막으로 활용도가 뛰어난지 등을 점검해주셔야 해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100kg의 무거운 짐도 싣고 옮길 수 있을 정도로 견고하고, PP 휠에 고무 타이어로 구성된 앞바퀴가 360도 회전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O형 핸들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고, 각도와 높이가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캠핑 도착 후 우드 롤을 올려 위에는 테이블로 아래는 수납함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캠핑이 아닌 일상에서도 분리수거를 할 때, 장 볼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캠핑 웨건 커버는 간단히 탈부착할 수 있어 세척하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하중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로 차박 여행의 불편함을 모두 덜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을 감성 그대로 즐기는 우드롤 테이블

가을 캠핑을 떠날 때는 자연이 주는 감성에 맞는 용품을 배치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유로운 풍경과 감성을 즐기며 간단한 식사나 음료 한잔을 하는 것은 캠핑이 주는 또 다른 재미이기 때문이죠. 또한 여행지에서 불편함 없이 휴식에 더 집중하기 위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은 물론, 손쉬운 설치 조립이 가능한 장비를 선택하게 됩니다. 

 

 

캠크루 우드롤 테이블은 원목 감성에 내구성을 더한 테이블로, 자연 속에서 바로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넓고 튼튼한 원목형 테이블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하중 약 40kg까지 견딜 수 있는 X자 스틸 소재 프레임으로 안정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또한 보관용 가방이 제공되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설치가 쉬운 롤 접이식 디자인으로, 초보 캠핑러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캠크루 우드 롤 테이블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 차박 여행을 즐겨보셔도 좋지 않을까요!

 

 

 

 

 

[TIP] 즐거운 가을 차박 여행, 주의해야 할 점은?

① 가을은 일교차가 매우 커서 난로나 두꺼운 담요, 침낭 등 보온 장비를 챙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잘 때는 보온성이 높은 내의를 착용해주시면 더 따뜻한 차박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온을 위한 화로나 난방기구 사용이 많아지는 만큼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불이 쉽게 번져 주의가 필요한데요. 화재 예방을 위해 정해진 위치에서만 화로를 사용하시는 습관이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화로 사용 시에 휴대용 소화기를 준비하여 화재 사고에 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③ 낙엽이 많은 가을에는 보호색을 가지고 숨어 있는 독사와 해충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풀숲이 우거지거나 낙엽이 많은 곳은 피해 주시는 게 좋으며, 만약 독사나 해충을 마주쳤다면 자극하지 말고 자리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충을 대비하는 약품을 구비해두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④ 야외 활동 시간이 많은 가을에는 뜨거운 햇살에 계속해서 노출되는 일이 많습니다. 자외선 노출이 길어질수록 피부 관리에 주의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를 차단해주는 그늘막을 설치해주시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을 캠핑러들에게 꼭 필요한 차박용품과 함께, 가을 차박 시 주의해야 할 내용까지 전달해 드렸는데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에 따라 많은 분이 차박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도심지를 떠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즐거운 캠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