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가볍게 떠나기 좋은 1인 미니멀 캠핑! 가을 캠크닉 꿀팁

2022. 9. 9.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차박, 캠핑 등 자연으로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요즘은 필요한 캠핑용품만 챙겨 떠나는 가벼운 캠핑이 트렌드인데요. 미니멀 캠핑부터 캠크닉까지, 가벼운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며 신조어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캠핑용품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좀 더 작고 편리한 다기능 제품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은 캠핑 꿀팁과 가벼운 캠핑 때 가져가면 좋은 캠핑용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휴식을 위한 캠핑 자리 선택 방법 Tip

출처 ⓒ한국관광공사

캠핑은 좋은 자리를 잡아야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보통 편의시설이 좋고 사람이 적은 캠핑 장소를 추천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디에 캠핑 자리를 잡으면 좋을지 함께 살펴봐요.

 

캠핑장과 해수욕장에는 별도의 수도 시설과 화장실이 있는 곳이 많습니다. 편의시설과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는다면 편리한데요. 편리한 대신 늦은 시간에도 시설을 사용하는 이용객의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리에 민감하거나 조용한 공간을 원한다면 수도 및 화장실이 멀리 있는 장소에 자리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지형이 높은 곳과 맞바람 부는 곳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평평한 곳이 조금 더 캠핑하기 편리한 편인데요. 만약 지형이 낮고 바람이 강하다면 텐트를 치는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장소가 협소하고 사이트가 많이 붙어 있는 곳을 피해 주세요. 보통 사이트가 좁으면 그만큼 프라이버시가 지켜지기 쉽지 않고, 여유 있는 공간 마련도 어려워 넓은 곳이 더 쾌적합니다.

 

 

 

 

캠핑 조명과 선풍기를 하나로 해결!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가볍고 작아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풍/중풍/강풍/자연풍 4단계 조절로 원하는 바람 세기를 선택할 수 있고, 180도 각도 조절이 돼 거치가 편리합니다. 캠핑 시 행거형 서큘레이터로 쓸 수 있어 텐트 내부 천장에 걸어 사용할 수 있어요.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제품은 3단계 조절 가능 LED 라이트가 있어 감성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C타입 충전으로 충전이 빠르고 보조배터리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컴팩트한 사이즈에 두 가지 기능이 있어 가벼운 캠크닉에도 활용성이 무궁무진한 제품이랍니다.

 

 

 

 

 

캠핑 의자도 편안하게!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캠크닉을 떠날 땐 부담 없이 트렁크에서 꺼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가볍고 작은 캠핑용품이 편리합니다. 특히,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는 무게가 가볍고 앉았을 때 편안한 제품에 손이 가는데요.

 

캠크루 경량 캠핑 의자는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내구성 두 가지를 모두 다 갖춘 제품입니다.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최대 120kg까지 견딜 수 있고, 폭넓은 56cm의 메쉬형 등받이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자랑합니다. 메쉬 원단 소재 및 발수 처리가 되어 통기성이 좋으며 폴더블 디자인으로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가 매력적입니다.

 

 

 

 

 

캠핑에 우드로 감성 더하기+

미니멀한 캠핑에 감성 테이블은 필수입니다. 캠핑에 느낌을 더해주는 감성은 물론, 좋은 원목과 튼튼함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 좋은데요. 캠크닉이기에 작고 휴대성 좋은 제품 선택이 필요해요.

 

불스원 우드롤 테이블은 최대 하중 40kg까지 견딜 수 있는 X자 스틸 소재 프레임으로 강한 지지력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테이블 다리 고정용 걸쇠 고리가 흔들림과 지지를 잡아주어 안정적이에요.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탄탄한 소나무, 밤나무 우드 타입으로 미니멀 캠핑에 감성과 편리를 더해 보세요.

 

 

 

 

 

어디서든 나만의 캠핑장 완성! 1초 우산텐트

캠핑이 처음이면 텐트 사용이 부담스럽고 어려운데요. 특히 캠크닉과 같은 가벼운 캠핑에서 텐트를 치기란 귀찮은 일이기도 합니다. 미니멀한 캠핑과 캠린이에게 적합한 텐트가 바로 1초 우산 텐트 캠핑 파라솔입니다.

 

1초 우산 텐트 캠핑 파라솔은 장소에 따라 변신하는 텐트로 세우면 파라솔, 눕히면 그늘막이 되어 넓고 아늑한 공간을 마련해 줍니다. 해변, 피크닉, 캠핑, 차박까지 1초 설치만으로 나만의 캠핑 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 딥 그린/민트/블랙/소이 밀크까지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미니멀한 감성을 느껴 보세요.

 

 

 

선선한 날씨에 미니멀한 캠크닉이 대세인 요즘! 더 간편하고 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캠핑 꿀팁과 캠핑용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캠핑은 자연에서 다 같이 즐기는 문화이기에, 어디서 캠핑을 즐기더라도 캠핑 매너와 자연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신나는 아웃도어 생활도 불스원과 함께 해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