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셀프 인테리어부터 집들이 선물까지!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2022. 9.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방 꾸미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나만의 개성을 담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커졌는데요. 방향제 하나만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가 출시되었습니다.

 

불스원은 세련된 디자인과 향기의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 제품이 기존에 있었는데요. 이번에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가 새롭게 출시되어, 집에서도 향기로움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들이 선물로 딱!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는 이름부터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데요. '일상 속에 스며들어 아름다운 물건'이 되기 위해 '오브제'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의 패키지 구성은 감성을 가득 담고 있어 집들이 선물로 적합합니다. 모던하고 감성적인 폰트가 적힌 패키지 안에 ①유리병 ②디퓨저 용액 200ml ③리드 스틱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리필 400ml 추가 증정 이벤트!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구매 시, 리필 400ml + 리드 스틱 10개를 추가로 증정 중입니다.

* 2022.09.05 기준

 

 

패키지를 여는 순간 은은한 향이 퍼져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디퓨저 용액의 색상과 유리병 용기 디자인 자체가 아주 잘 어울려서 훌륭한 인테리어 포인트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인테리어의 완성은 유리병 디자인에!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 디퓨저의 유럽 감성 가득 고급스러운 유리병 디자인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입니다. 불스원에서 자체 개발한 디자인과 투명한 반짝거림을 담은 유리병 용기가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집 안 어느 장소에서든 잘 어울립니다.

 

 

 

 

붓고 꽂으면 끝! 아주 간단한 디퓨저 사용법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함께 해볼까요?

 

① 리필병의 외 캡을 열고 유리병 주입구에 용액을 부어줍니다.

 

 

② 리드스틱을 원하는 만큼 유리병에 꽂아주면 끝!

 

향의 강도나 디퓨저 사용기간은 리드 스틱 수량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요. 리드 스틱이 많을수록 향이 진하고 퍼질 수 있기에, 사용 환경에 따라 좁은 공간이면 리드 스틱을 적게, 넓은 공간이면 리드 스틱을 많이 꽂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향을 가득 품은 방향제, GRASSE

향수의 낙원 프랑스 남부에 있는 그라스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그대로 담아 개발된 그라스는 10년이 넘는 개발 기술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에요. 특히 그라스 오브제의 향은 유럽 TOP 향료 회사에서 제조한 최상급 에센셜 오일 기반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제품에 담았습니다. 방향제 하나만으로 마치 내 방을 고급 편집숍에 있는 느낌을 만들어 주는 것이 매력이에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라스의 네 가지 향

① 블랙체리 - 블랙베리와 체리의 진한 과즙이 느껴지는 달콤한 향

 

② 잉글리쉬 버베나 - 기분 전환과 릴랙싱에 도움이 되는 버베나와 싱그러운 레몬이 느껴지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

 

③ 화이트 머스크 - 소프트하고 파우더리 한 향에 은은한 로즈 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의 향

 

④ 베리 블라썸 - 잘 익은 베리들이 톡 터지는 듯한 달콤하고 로맨틱한 프루티 향

 

 

 

 

어디에 놓든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일상에 스며들어 아름다운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는 집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공간 자체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방뿐만 아니라 의류가 많은 옷 방과 거실, 신발장,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 비치하면 향기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주는 방향제입니다.

 

 

 

디퓨저 하나로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유럽 감성이 들어 만족했습니다. 패키지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집들이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었어요. 현재 리필 사은품 증정까지 받을 수 있으니,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 하나로 여러분의 공간을 고급스럽고 향기롭게 만들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