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뜨거운 폭염 속 차량의 퀴퀴한 냄새를 향기로 바꿔주는 불스원 방향제 BEST 4

2022. 7. 15.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여름도 뜨겁고 습한 열기와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35도를 훌쩍 넘는 날씨가 이어지니 차량에 탑승하자마자 내부 열기와 퀴퀴한 냄새에 거부감이 드는데요. 열기를 식히려 시동을 켜자마자 바로 에어컨을 켜 되죠. 에어컨을 켜면서도 뜨겁게 달궈진 차량 내부에서 올라오는 냄새로 인해 불쾌감을 느낀 운전자들이 많으실 겁니다. 열기와 습기로 인해 꿉꿉해진 실내 냄새 때문에 방향제를 더 많이 찾게 되는 여름! 이번 시간에는 냄새를 향긋한 향기로 바꾸어주는 불스원 방향제 BEST 4를 소개하겠습니다.

 

 

 

 

더위가 생각나지 않는 고급스러운 향과 인테리어까지!

일반적인 차량용 디퓨저는 대다수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기에, 대부분 강한 향의 방향제가 많이 보이는데요. 최근 트렌드는 강하고 독한 향보다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입니다. 불스원 그라스 블루 차량용 디퓨저는 500년 전통 프랑스 낙원을 모티브 하여 출시된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드라이버들이 선호하는 아쿠아 & 프루티 계열로 개발된 향기는 아쿠아향과 블랙베리, 애플망고, 라임 향 총 4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고급 향수에 주로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를 적용한 차를 위한 향수랍니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 내부 인테리어 연출 소품으로도 좋습니다. 차량 인테리어까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추천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에서 향긋한 향기를

차량 내부 냄새는 어른들이 아닌 아이들도 예민한 사항입니다. 갑갑한 공기가 지속되면 아이들이 멀미하거나 불쾌할 수 있는데요.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를 토대로 8가지 향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취를 제공해주며, 멤브레인 2개입 구성으로 최대 90일 동안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실리콘 소재로 입체감을 강조해 기분 좋은 촉감과 살아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를 연출했습니다. 차량을 귀엽게 꾸미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죠? 불스원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라임 모히또 향부터 상쾌한 아쿠아향·프레쉬 베리향·오션 아쿠아향·허니 레몬 향·달콤한 버블껌 향 이외 새로 출시된 애플 블라썸 향·그린리프 향까지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구성해두었습니다. 내 아이와 함께 달콤한 드라이브를 즐겨 보세요.

 

 

 

 

 

마스크 걸이로도 딱! 귀여운 캐릭터 방향제 폴라프레쉬

마스크는 우리 일상의 필수품인데요. 차에 탑승한 후 마스크를 보관할 곳이 마땅치 않았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통풍구 캐릭터 방향제는 향기와 더불어 마스크까지 걸 수 있는 실용성을 모두 담아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였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 차량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을 이용하여 고정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통풍구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스민 향부터 쿨 아쿠아 향·아쿠아 향·라벤더 향·자몽&바나나 향·모히또 향까지 다양한 향이 있으며, 공기정화까지 도와주는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한 번 설치하면 6주간 향이 지속되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느낌이 좋은 방향제

에어컨 필터나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방향제는 향기 입자가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퍼지기 때문에 차 안에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방향제입니다. 선바이저에 설치하기 때문에 차 문을 여는 순간부터 향이 확 퍼지는 것이 매력이죠.

 

일단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확 띄는데요. 마카롱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차량에 어울립니다.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제품은 일정한 발향을 유지하므로 차량 내부에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선바이저에 클립처럼 꽂아 사용하기 때문에 실내 공간도 크게 차지하지 않아 좋고요. 향은 호불호가 없이 상쾌하고 여름에 어울리는 아쿠아 향부터, 그린리프, 허니레몬, 애플블라썸, 프레쉬베리 총 5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열기에서부터 발생하는 차량의 퀴퀴한 냄새! 이제 내 차의 불쾌한 냄새가 아닌 기분 좋은 향기로 바꾸어 향기 테라피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