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장마 끝, 자동차 검사 시작! 장마 후 필요한 차량 관리 용품

2022. 8. 1.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비 소식도 없고, 폭염이 시작되는 것을 보니 장마가 끝난 것 같은데요. 장마가 끝났으니 차량 관리가 다시 한번 필요한 때입니다. 장마 후엔 자동차가 각종 오염물로 노출되어 많이 더러워져 있을 수 있습니다. 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시야를 방해해서 불편함을 겪게 되죠. 차량 내부는 쌓여가는 습기로 인해 퀴퀴한 냄새까지 날 수 있는데요.

 

내부 공기가 오염되면 운전자의 컨디션에도 영향을 주는 만큼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장마가 끝난 후 더러워진 차량부터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을 통해 관리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장마로 인해 더러워진 차를 깨끗하게!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빗길 속 도로를 달리면 노면에 생긴 웅덩이에 빠지기도 하고 흙과 이물질이 점점 차량 외부에 달라붙어요. 특히 도로가 포장되어있지 않은 곳을 달린다면 순식간에 지저분해집니다. 이런 상황에서 필요한 세차 용품이 있는데요. 불스원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입니다. 물 필요 없이 뿌리고 닦기만 하면 간편하게 세차가 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오염물질을 제거해 줍니다.

 

드라이 카샴푸는 자동차 도장 면부터 범퍼·유리·타이어 세정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코팅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도장 면의 코팅을 보호하고 오래 지속시켜 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장마철 기간 처리하기 곤란했던 묵어 버린 오염물질! 고민 말고 말끔하게 세차 해 보세요.

 

 

 

 

 

물 때와 유막이 가득한 유리! 유리크리너로 선명하게

장마철이 끝나면 지저분한 유리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물때와 유막 때문에 자동차 유리가 더러워졌기 때문입니다. 선명한 시야가 확보되지 않으면 사고 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스원 유리크리너는 유리면 오염물질 및 유막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느낄 수 있어요. 노출되기 쉬운 5대 외부 유리 오염 제거 요소인 미세먼지, 벌레 자국, 매연, 황사&꽃가루, 흙탕물까지 운행 중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유리크리너와 함께 투명하고 뽀드득 닦이는 유리창을 만나 보세요.

 

 

 

 

 

깊숙한 곳에서 올라오는 퀴퀴한 냄새 처리 전문, 탈취 훈증캔!

장마철에는 차량 내부가 제대로 마르지 않아 퀴퀴한 냄새로 인해 불쾌한 느낌을 갖게 되는데요. 이를 쉽게 해결해 주는 차량용품이 바로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입니다. 후레쉬한 향기로 구석구석 깊숙한 곳에 베인 악취를 제거해 차 안을 은은하게 바꿔 줍니다.

 

살라딘 훈증캔은 탈취 작용에 도움을 주는 베이킹소다와 뉴트라텍 특허 기술이 첨가되어 향 자체 각종 악취 중화에 효과적입니다. 백리향이 첨가된 숲속 향, 민트 향, 쿨아쿠아 향 총 세 가지 향기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장마철 쌓여 버린 차량 내부 답답한 공기를 훈증캔으로 쾌적하게 만들어 보세요.

 

 

 

 

 

세균과 곰팡이 멈춰! 필터 교체로 깨끗하게

장마로 인해 쉽게 생겨나는 습도는 에어컨 내부에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불쾌한 차량 냄새는 에어컨 내부 또는 오염원이 발생한 곳의 근본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냄새를 잡으려 에어컨 필터를 보통 교체하는데요. 같은 에어컨 필터라고 모두 공기 청정을 도와주는 게 아니기 때문에, 꼼꼼한 성능 체크 후 사용하는 게 더욱 좋습니다.

 

 

불스원 공기 청정 항균 활성탄 필터5중 필터층이 있어 냄새 고민과 오염된 공기까지 쏙쏙 정화해줍니다. 기존 활성탄 필터층과 달리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콜게이트 필터층이 있어 더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요. 100% 국산 제조된 제품으로 고효율 고성능을 자랑하는 에어컨 필터입니다.

 

 

장마 후 차 외부/내부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쾌적한 운전 환경은 안전 운행에도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기 때문에, 미루지 말고 관리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불스원 제품으로 효과적인 차량 내부 공기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