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여름과 장마철을 위한 셀프 차량 관리, 2022년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6. 2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습하고 무더운 여름, 장마철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잦은 소나기와 더운 날씨로 고온다습한 환경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올바른 자동차 관리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름과 장마철을 대비, 불스원 제품으로 성공적인 셀프 차량 관리를 하신 분들 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지금 시작합니다!

 

 


 

불스원샷 4in1 플래티넘 셀프엔진관리 사용후기 - 냥냥님

차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던 냥냥님! 엔진 관리에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계셨지만, 셀프 관리가 어려워 고민이셨다는데요. 불스원샷 플레티넘 4in1 주입 후, 부드러워진 출력으로 편하게 운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플레티넘 4in1은 GDI/CRDI 부스터 + 옥탄/세탄부스터 + 산화 방지 + 수분 제거 효과 4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엔진 세정제입니다. PIBSI & CRDi 부스터 첨가로 엔진 내부 때를 강하게 제거해 줍니다. 또한, 세탄 부스터 첨가로 소음, 진동 감소 출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요.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차를 더 안전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하나로 내 차에 활력을 선사해주세요!

 

 

 


 

불스원샷 뉴카 후기 - 갱이님

차를 운행 한 지 8,000키로 이고 구매 한 지 일 년이 넘었다는 갱이님! 내 자동차를 위해 불스원샷 뉴카를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은 연료가 2/3이상 있을 때 주유구를 통해 넣기만 하면 되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신차를 구매하고 몇 km부터 엔진 관리해야 하는지, 엔진오일을 갈아야 하는지, 정비는 언제 해야 하는지 등 차량 관리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 생성되는 엔진 때는 연비 저하와 출력감소의 원인이기에 빠른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윤활 향상제로 주행거리 3만km 미만 차량 최적의 엔진 관리 용품입니다. 고유가 시대 연비 관리에 고민이셨다면, 내 차에 맞는 불스원샷으로 자동차의 엔진을 지켜주세요!

 

 

 


 

차량용 에어컨 필터 셀프교체 - 지아나애비다님

겨울철 사용하지 않던 에어컨을 가동하면 시원한 바람 대신 퀘퀘한 냄새로 불쾌했던 경험,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곰팡이는 냄새뿐만 아니라 차량 탑승자의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방치해서는 안 되며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제조사마다 다르지만 많게는 1년에 두 번, 최소 한 번은 교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아나애비다님은 신상으로 출시된 냄새 제로 항균 활성탄 필터를 구매해 장착해 보셨다고 합니다. 냄새제로 항균 활성탄 에어컨 필터는 누구나 셀프로 교체할 수 있을 정도로 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냄새제로 항균 활성탄 필터는 5대 유해가스 제거 효과뿐만 아니라 99.9%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차량도 여름철 대비 특별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차량 내 쾌적한 환경을 원한다면 에어컨 필터 점검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 다온솔루션님

차량 에어컨 가동을 많이 하게 되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사용해보셨다는 다온솔루션님! 본 품과 추가 필터 3개로 구성된 제품은 본체 뒷면에 간단하게 장착하면 되어 편리하다는 후기를 주셨습니다.

 

매일 자동차로 출퇴근하는 분이라면, 어느 순간 차에 타면 무엇인가 목에 걸리는 불쾌한 느낌을 느껴보신 경우 있을 겁니다. 창문을 열지 못해 쌓인 오염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인데요. 이때 활용하기 좋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컵홀더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USB C타입으로 호환성이 뛰어난 만큼 내부 공기가 맑아지는 효과를 느껴보세요.

 

 


 

내돈내산 불스원 레인 OK 셀프유막제거 후기 - 제이니님

빗물에 앞 유리가 뿌예지며, 앞이 안 보여 불편을 겪었다고 하는 제이니님! 중간에 차를 멈춰 닦고 또 나아가고를 반복하다 불스원 레인 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을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빠르게 시야 확보가 되었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장마철에 운전하다 보면 뿌옇게 시야가 좁아지는 경험을 해보신 적 있으시죠? 시야 확보가 어려워지는 이유는 물 때와 기름 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이 쌓여 유막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빗길 운전 중 시야 확보가 원활하지 않다면 사고 유발이 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데요.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내 차량의 시야를 막는 유막! 유막제거 이지그립으로 손쉽게 관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7월에도 계속됩니다. 장마철에도 불스원과 함께 안전한 운전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