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나는 핸들 마스터! 안전과 부드러운 드라이빙을 위한 방법과 차량용품

2022. 6. 17.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에서 핸들은 차의 방향을 결정하는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런 핸들 조작은 단순해 보이지만, 잘 못 하면 사고로 바로 이어지는 만큼 위험하기도 하죠. 잘못된 핸들 조작은 안전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사고 시 에어백 작동에도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들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주행 시 활용하면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안전운전을 책임지는 핸들! 올바르게 잡는 방법

출처 ⓒfreepik

올바른 핸들 조작을 위해서 손의 위치를 어떻게 두는 게 좋을까요? 먼저 핸들을 잡은 손은 시계 방향 3시와 9시를 가리키는 위치로 올려주세요. 해당 위치에 손을 두면 자연스레 양쪽 겨드랑이가 조여지는데요. 몸통을 팔로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자세가 됩니다. 또한, 핸들을 크게 꺾을 수 있으므로 갑작스러운 사태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핸들을 잡을 때는 엄지손가락을 핸들 안쪽에 가볍게 붙이고 다른 손가락을 잡아주세요. 자연스럽게 손목, 팔꿈치, 어깨의 힘이 빠지면서 편안한 주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전을 더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파워 핸들 손잡이

핸들을 빠르게 돌려줘야 하는 상황이나 주차할 때, 순간적으로 핸들 조작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핸들 조작 자체를 잘 못 하게 되면 사고 위험이 굉장히 커지는데요! 이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차량용품이 핸들 손잡이입니다. 불스원 핸들 손잡이는 한 손으로도 핸들을 부드럽게 돌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핸들봉입니다.

 

이 제품은 논슬립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미끄러지지 않아 손바닥에 밀착이 잘 되고, 또한 360도 회전 메탈 볼 베어링을 사용해 부드럽고 신속한 조작감을 보여 줍니다. 운전할 때 주차나 회전이 어려웠다면 핸들 손잡이를 사용해보세요! 운전이 쉬워집니다. 😊

 

주의사항

* 반드시 운전대의 10시 방향 또는 2시 방향에 위치시켜주세요.

* 안전 운행을 위해 반드시 주차 또는 저속(10km/h) 이하에서만 사용하세요.

 

 

 

 

 

부드러운 핸들 감촉과 미끄럼 방지까지! 기능성 핸들커버

부드러운 주행에 이어 운전 핸들 조작도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고 싶다면 펀칭그립 핸들커버를 사용하세요. 스프라이트 패턴 포인트를 살려 고급스러운 핸들 커버는 미끄럼을 방지하여 조작감이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환경호르몬 6대 프탈레이드 불검출 원단을 사용해 안전하고 실내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펀칭그립 핸들커버를 추천드립니다.

 

 

 

 

 

흔들리지 않는 드라이빙을 위한 실리콘 논슬립 패드

드라이빙을 하다 보면 과한 핸들 조작으로 인해, 차량 위에 올려두었던 액세서리들이 움직이거나 떨어지곤 합니다. 다시 제자리로 올려두려다가 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리콘 논슬립 패드를 사용하면 대시보드 위에 원하는 액세서리를 안전하게 올려둘 수 있습니다. 엠보싱 처리된 바닥 논슬립 재질과 테두리 이탈 방지턱의 이중 보호를 통해 차량 진동에 안정적으로 액세서리를 잡아 줍니다.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뜨거운 여름철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자동차 핸들 조작은 안전 운전에 대해 직관적으로 관여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올바른 자세와 필요한 자동차용품 구비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누려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