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없으면 허전해! 한번 사용하면 매력에 풍덩, 자동차 실내 용품 BEST3

2022. 5. 30.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 공간은 우리 일상생활의 중요한 생활 공간 중 하나입니다. 차를 아끼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며 차량용품들의 종류도 다양해졌는데요! 특히 차량 실내에서 편리함을 느끼게 하는 자동차용품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없으면 안 될 매력적인 자동차 실내 용품을 소개합니다. 불스원의 세 가지 실내 차량용품을 알아가보도록 해요.

 

 

 

 

활용성이 좋은 불스원 실내 자동차 용품 BEST 3

없으면 아쉬운 불스원 자동차 실내 용품 BEST3를 뽑아보았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차량용 휴지통, 듀얼 선글라스 클립, 틈새수납 멀티트레이입니다! 이 실내 용품들은 운전자뿐만 아니라 차량에 동승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입니다.

 

 

 

 

물세척이 가능한 깔끔하고 위생적인 차량용 휴지통

자동차에 필요한 것 중 하나가 휴지통입니다. 주유 후 영수증을 받거나 차량 내에서 간단한 간식을 먹기, 또는 가볍게 내부 세차를 하면 쓰레기를 버릴 곳이 없어서 어딘가에 잠깐 두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릴 때 치우지 못하면 차량이 많이 지저분해지곤 합니다. 차량용 휴지통이 있으면 깔끔하게 쓰레기를 바로 정리할 수 있고, 버리기도 편해 깨끗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물 세척이 가능해 냄새나지 않고 위생적으로 휴지통을 관리할 수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카드와 선글라스는 선바이저에

운전 하다 보면 주차 카드나 통행권,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카드나 통행권은 주행 중 지갑이나 주머니에서 꺼내기가 쉽지 않죠? 특히 주차권 같은 경우에는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해요. 불스원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은 카드나 명함 등을 수납하기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사소하지만 중요한 것들을 눈에 보이는 곳에 쉽게 보관할 수 있어요. 또, 선글라스를 2개나 거치할 수 있어 운전석과 조수석 선바이저에 하나씩 끼워두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틈새 분실 방지! 수납OK! 멀티 트레이

의자와 콘솔박스 사이 틈에 핸드폰이나 물건을 떨어트려 보신 적 있으시죠? 의자와 콘솔박스 틈에 물건이 빠지면 꺼내기도 굉장히 어렵습니다. 불스원 틈새수납 멀티트레이 차량용품은 이런 부분을 사전 방지해 주고 수납도 가능하답니다! 이 제품을 운전석과 조수석 틈에 끼워 다양한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데요. 보통 지갑, 핸드폰과 같은 중요 물품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없으면 불편하고 아쉬운 차량용 실내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번 직접 사용해보면 삶의 질이 올라갈 활용성 좋은 제품들이 참 많죠? 운전자는 물론이고 조수석까지 편안한 드라이브를 느낄 수 있는 불스원 BEST 자동차 실내 용품! 여러분들도 안전 운전과 더불어 편안한 주행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