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최다 리뷰 BEST 불스원 차량용품 아이템

2022. 5. 9. 15:14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참 많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선물도 많이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불스원 아이템 중에서도 리뷰로 증면된 센스 있는 차량용품을 추천해드리려 해요. 불스원몰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선물용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가장 핫 한 BEST 리뷰, 불스원 차량용품

불스원몰에서 가장 인기 있으면서도 많은 분이 좋은 리뷰를 남겨주셨던 아이템 중 선물하기 좋은 차량용품으로 BEST 네 가지를 선정했어요. 바로 불스원샷 4in1 플레티넘, 엔진코팅제 블랙, 살라딘 강력 탈취캡슐, 익스트림 파워 차량용 청소기인데요. 차량 운전자라면 꼭 필요한 제품이기도 하기에 선물용으로 좋은 불스원 아이템들이랍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내 맘의 보약, 내차에 보약" 불스원샷 4in1 플래티넘

"내맘의 보약, 내차에 보약" 한 구매고객께서 재치 있는 리뷰를 남겨주셨어요. 그만큼 사용자분들에게 불스원샷에 대한 신뢰도가 굉장히 높은 걸 알 수 있는데요.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은 4in1 엔진세정제입니다.

 

불스원샷 4in1 플래티넘

GDI/CRDi 부스터 + ②옥탄/세탄 부스터 + 산화 방지 + ④수분 제거 효과

 

*GDI / 옥탄 = 휘발유

*CRDi / 세탄 = 경유

 

이제 하나의 효과가 아닌, 듀얼 부스터와 수분 제거 효과 그리고 산화 방지까지 네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사용 가능하므로 많은 분이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불스원샷입니다.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주유 시 불스원샷을 넣어주시면 끝! 연료와 함께 엔진으로 들어가서 쌓인 엔진 속 때를 깨끗하게 씻어주기 때문에 소음, 진동 감소, 출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차에 꼭 필요한 보약을 선물로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새 차를 더욱 새 차처럼"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기존 오래된 차에 넣었는데 감쪽같이 떨림이나 소음이 줄었던 경험으로, 새 차부터 관리하신다고 구매하신 고객님의 리뷰입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는 초기 시동 시, 엔진 마모 방지를 위해 사용하는데요. 엔진 마모를 방지하면 소음 감소는 물론 출력 향상까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생성해 골든타임 동안 엔진의 마찰, 마모를 방지해서 항상 새 차와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포인트죠.

 

 

 

 

"탈취에 향기까지 일석이조" 살라딘 강력 탈취캡슐

야자숯에 불스원의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강력한 탈취 효과를 낼 수 있는 살라딘 강력 탈취캡슐입니다. 특히 세 가지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대상자에 맞추어 선물하기도 참 좋은데요.

 

불스원 살라딘 강력 탈취캡슐 종류 : 새 차 냄새 제거용 담배 냄새 제거용 생활 악취 제거용

 

세 가지 종류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불스원 아이템입니다. 특히 첫 차 구매한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가장 좋은 차량용품이기도 해요. 야자 숯으로 만들어 유해 논란 성분(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 모두가 첨가되지 않았고 탈취는 물론 기분 좋은 방향 효과까지 내고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가볍고 흡입력이 좋은" 익스트림 파워 차량용 청소기

차량용 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흡입력입니다. 불스원 익스트림 파워 차량용 청소기는 4500Pa 흡입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팬 모터 사용과 분리형 2중 필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작은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여과됩니다. 세척 또한 물로 굉장히 쉽고요. 모든 차량에 알맞게 틈새, 브러시, 연장 호스에 보관 파우치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가성비 차량용 청소기라고도 불립니다.

 

이렇게 선물하기 좋은 불스원 BEST 차량용품 아이템을 알아보았는데요. 5월, 소중한 사람에게 좋은 선물로 내 마음을 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