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새 차 선물 추천! 신차 구매 필수 자동차용품 BEST 4

2022. 5. 13.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2,500만 대 시대가 넘어가면서 매달 많은 신차가 출고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층의 신차 구매가 많아지면서 관련된 차량용품들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처음 차를 구매하면 어떤 자동차용품이 필요한지,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차 구매 시 필요한 불스원 자동차 용품

신차 구매 필수 자동차용품 BEST4를 선정했습니다. 운전 시 꼭 필요한 핸드폰 거치대와 꾸준히 엔진 성능을 관리하기 위한 불스원샷 뉴카, 그리고 신차 냄새를 향기롭게 바꾸어줄 통풍구 방향제와 다양하게 사용하게 될 다용도타월까지! 내 차에 사용해도 좋고, 신차를 뽑은 친구에게 선물을 해줘도 좋아할 만한 불스원 BEST 자동차용품입니다. 자동차용품 추천 리스트,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정말 편리한, 오토스캔 무선충전 거치대 

 

첫 번째 자동차용품은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사용(통화, 음악) 등 다양한 조작을 위해 꼭 필요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핸드폰 거치대 중에서도 꼭 선택해야 하는 옵션이 바로 오토스캔과 무선 충전 기능이에요. 오토스캔은 자동 센서를 통해 무선 충전 위치로 자동 거치해주는데요. 따로 조작 없이 휴대폰을 단단히 고정해주기 때문에, 운전 생활에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빠른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고성능 거치대입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무선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W15 기능 안내

 이벤트 - USB 고속충전기 증정

: 오토스캔 기능, 무선충전 위치 자동 스캔, 배터리 내장, 15W 고속 무선충전, 발열 배출 설계, 논슬립 실리콘 적용

 

 

 

 

새차 처럼 끝까지, 엔진 관리 불스원샷

자동차 엔진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불스원샷 제품 중에는 뉴카 라인이 있습니다. 3만 km 미만 차량에 알맞은 제품이에요. 차량을 운행하게 되면 엔진 때가 꾸준하게 생기게 되는데요. 엔진 때가 발생하면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 등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해결하기 위해 첫 차부터 관리하는 것이 좋아요. 불스원샷 뉴카는 마찰저감제로 엔진을 코팅해서 표면은 더 부드럽고 성능은 강력하게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요. 인젝터와 흡기밸브, 연소실의 엔진 때 생성을 방지시켜 항상 신차처럼 관리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 - 불스앤칩스 사은품 증정

 

 

 

 

신차 냄새를 향기롭게 바꾸는 폴라프레쉬

새 차를 사면 휘발성 유기화합물이라 불리는 8가지 물질이 실내에서 배출되는데요. 이걸 우리는 새 차 냄새라고 얘기합니다. 냄새로 인해 현기증이 나거나 메스꺼움, 피로 등이 유발되어 고통받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차량용 방향제는 머리 아픈 새 차 냄새를 해결해주는 방법이랍니다! 새 차 냄새를 기분 좋은 향으로 바꾸어 주는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통풍구 방향제입니다. 폴라프레쉬는 통풍구 형식으로 차량에 장착하기 굉장히 쉬운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귀여운 캐릭터로 차량 인테리어까지 UP 시켜주는 아이템이에요! 90일간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께 필요한 차량용 방향제 추천 아이템입니다.

 

 

 

 

외부부터 내부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는 타월

차량을 관리하다 보면 항상 필요한 제품이 타월입니다. 차량에 오염물이 크게 튀거나, 실내에 무언갈 흘렸을 때 등 갑작스럽게 타월이 필요한 일이 많이 생기는데요. 다용도 타월은 부드러운 초극세사 원단으로 차량 외장부터 유리, 내장까지 다양하게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특히 사이즈도 30%나 더 커져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신차 구매 시 필요한 자동차 용품 추천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신차인 만큼 오랫동안 안전하게 타고 다닐 수 있도록 올바른 차량 관리가 필요합니다. 애정을 담아 내 차를 사랑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