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가을철 실내 공기 정화하는 법!

2021. 10.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공기가 탁해지기 쉬운데요. 오늘은 쾌적한 주행을 위해 실내 공기를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고성능 고효율 저소음 공기청정기 찾는다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프로

 

가을이 되면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공기에 신경 쓸 일이 많아지죠. 공기청정기를 찾고 계셨다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추천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분진 청정화 능력, 오존발생량, 소음도 항목에서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으로 운전 중에도 편하게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바람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프로 사용방법

Step 1 제품 본체 하단 필터캡을 우측으로 돌려 본체에서 분리한다.

Step 2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의 비닐을 제거한 후 필터 삽입구를 통해 넣고 필터캡을 다시 닫는다.

Step 3 제품 본체를 차량 컵홀더에 똑바로 삽입한다.

Step 4 USB 케이블의 C타입의 커넥터를 본체와 연결하고, 반대편에 달린 USB 커넥터를 동봉된 시거잭 충전기에 연결한 후, 차량의 시거잭 소켓에 꽂아 사용한다.

Step 5 제품 상단의 다이얼 타입의 전원 슬라이드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여 작동시킨다.

 

 

 

에어컨 필터 바꿔야 한다면,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차량용 에어컨필터

 

에어컨 필터는 일정 기간마다 교체해줘야 하는 자동차 부품 중의 하나인데요. 교체 주기를 놓치면 퀴퀴한 냄새가 나게 되니, 신경 써서 교체해주는 것이 필요하겠죠?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생활 악취도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실생활에서 탈취 효과를 위해 널리 사용되는 원료인 베이킹소다를 활용하여 강력한 탈취효과를 보여줍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 방법

Step 1 차량에 맞는 에어컨 필터를 준비한다.

Step 2 글로브 박스 안쪽의 좌우 고정핀을 돌려서 분리한다.

Step 3 필터 덮개를 위아래 또는 좌우로 눌러 분리한 후 필터를 뺀다.

Step 4 필터를 화살표 방향으로 넣어주고 역순으로 조립한다.

 

 

 

 

깊은 곳 냄새까지 상쾌하게, 살라딘 훈증캔 실내용

 

살라딘 훈증캔 차량 실내용은 연기 타입으로 깊은 곳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등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환경부 지정 사용 제한 성분인 CMIT/MIT부터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 4종 등 5가지 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훈증캔 실내용 사용방법

Step 1 에어컨은 끄고 송풍은 최대, 방향은 내부순환 모드로 설정한다.

Step 2 은색 호일 필름을 벗겨 평평한 바닥에 놓는다.

Step 3 절취선을 잘라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부어준다.

Step 4 물을 부은 뒤 즉시 문을 닫고 10분간 밖에서 대기한다.

Step 5 차 문을 모두 열고 약 10분 동안 환기한다.

 

 

오늘은 차량 실내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미세먼지 많은 가을에도 쾌적한 주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