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여름휴가 떠나기 전!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편의용품

2021. 8. 1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8월 16일 임시공휴일이 확정되면서 막바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행을 위해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운전자와 동승자가 차안에서도 편하게 있을 수 있도록 돕는 차량용품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편하게 이용하도록, 오토그랩 통풍구 거치대

 

장거리 여행에서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제일 필요한 것은 내비게이션일텐데요. 요즘은 따로 내비게이션을 구입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때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시야를 가리지 않는 거치대가 필요하죠! 불스원 오토그랩 통풍구 거치대는 차량 에어컨 통풍구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전방 시야를 가리지 않아 편리합니다. 또한 오토그랩 방식(휴대폰 무게에 의해서 좌·우 사이드암이 자동으로 고정됨)이라 높이 및 가로폭 조절이 필요 없어 다양한 크기의 휴대폰을 거치 할 수 있답니다. 오토그랩 통풍구 거치대는 사용 후 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른 차량에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악세사리라 활용도가 높습니다.

 

 

 

여행 내내 향기롭게,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여행길 차에서 안 좋은 냄새가 난다면 운전자도 동승자도 불편하겠죠? 차량내 향긋한 향기로 기분 좋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멤브레인 2개입 구성으로 최대 90일까지 오래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하게 차량 내에 퍼져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만의 높은 퀄리티를 느껴보세요. 또한 디즈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으로 정품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해 차량 내 장식 효과도 있답니다. 향 종류도 다양하게 8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최근에는 애플 블라썸과 그린리프 향이 추가되어 취향별로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야외 주차 시 필수,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

 

폭염 속 자동차의 실내 온도는 10분 만에 약 20도 이상 올라갑니다. 외부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면 밀폐된 차량의 실내 온도는 최대 90도까지 올라 주의가 필요한데요. 잠시라도 야외주차를 해야 할 때는 차량 앞쪽이 아닌 유리창 면적이 적은 뒤쪽에 햇빛이 비치도록 주차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바람이 통하도록 창문을 조금 열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제일 좋은 방법은 암막가리개를 설치해 두는 것인데요. 장거리 운전 후 잠깐 식당에 식사를 하러 갈 때나 여행지에 방문해 차를 주차 했을 때 손쉽게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를 설치해 주세요. 뛰어난 햇빛 암막율과 자외선 차단 99%의 차단 효과가 있으며 흡착판으로 차량 유리창에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가질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준비하면 좋을 편의 용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불스원 편의 용품으로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행복한 여행 되시길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