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안전운전을 위한 여름준비 필수템 햇빛가리개 추천!

2021. 6.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햇볕이 내리쬐는 한낮에 주행을 하게되면 눈이 부셔 주행 시야를 방해받곤 하는데요. 특히 장시간 외부주차시 차량이 달궈져 화재의 위험성도 커질 수 있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 앞서 운전자와 자동차 모두를 지켜주는 햇빛가리개를 추천드립니다.

 

 

비가 와도 걱정 없이! 발수코팅 앞유리창 햇빛가리개

 

갑자기 비가 내리다가 구름이 걷히고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며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때 불가피하게 외부 주차를 하게 되었다면, 잠시 볼일 보러 다녀오는 동안 차량이 햇볕에 달궈지거나 비가 쏟아져 차량 외관이 오염될까 걱정하실 텐데요.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발수코팅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를 추천합니다.     

발수코팅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는 원단에 발수코팅 처리가 가미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나가 비가 와도 젖지 않고 자동차를 보호해 줍니다. 특히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기본으로 차량 내부 온도 상승도 방지해 주며, 혼자서도 탈부착이 가능하여 출퇴근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외근이나 출장이 잦은 분

- 장시간 외부 주차 예정인 분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적인 몽이&부부 암막 햇빛가리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원하신다면 불스원 몽이,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를 추천드립니다. 폴리에스터 3중 직조 방식으로 제작된 암막 원단으로 햇빛 암막율이 뛰어나며, 자외선도 99%까지 차단해 줍니다. 또한 스트랩을 이용하여 가로 길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암막 천에 흡착판이 적용되어 차량 유리면에 부착하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차량 내부 분위기를 환하게 바꿔주며 인테리어 효과도 있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어린 자녀가 있는 분

-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

- 외부 주차가 잦은 분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위한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주행 중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도와주는 햇빛차단용품도 있습니다. 불스원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는 햇빛 눈부심, 난반사된 빛,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주행 시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 확보를 도와주는데요. 클립 방식으로 차량 선바이저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좌, 우 위치 이동이 가능한 슬라이딩 구조로 햇빛이 들어오는 위치에 따라 움직일 수 있으며, 운전자의 눈높이에 따라서도 위, 아래로 18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외근이 잦은 직종에 종사하는 분

- 운전이 서툰 초보운전자

- 주행 중 선글라스 착용이 불편한 분

 

 

 

우리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발라주듯이 자동차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면, 오랜 시간 새 차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데요. 이번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여름맞이 햇빛가리개를 미리 준비하고, 안전주행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