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환상의 짝꿍! 방향제&탈취제 추천

2021. 5.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일은 받는 것만큼이나 설레는 일인데요. 선물용 차량 용품을 선택할 때 센스 있는 제품이 뭐가 있을지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일석이조의 선물 용품을 소개합니다.

 

 

생활 악취,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로 해결!

 

봄철에는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실내 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해 주는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는 옷뿐만 아니라 자동차, 집, 사무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로 호불호 없이 선물하기 좋은 탈취 스프레이인데요. 공간, 섬유 속 구석구석 배어있는 생활 악취의 원인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며,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또한, 섬유 변색 테스트와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 여기에 사용하세요!

- 자동차매트, 천정, 섬유 시트, 트렁크 등 탈취가 필요한 차량 공간

- 실내공간: 거실, 침실, 신발장, 옷장, 사무실 등

- 일상생활의류, 패브릭 소재의 쇼파, 커튼, 침구류 등

*가죽/세무/모피나 차량 대시보드 등에는 탈색의 위험이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키덜트 취향 저격!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폴라프레쉬 디즈니 섬유 탈취 스프레이와 함께 선물하면 좋은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를 소개합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디즈니 캐릭터에 기분 좋은 촉감의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싱그러운 라임모히또향, 상쾌한 아쿠아향, 사랑스러운 프레쉬베리향, 상큼한 허니레몬향, 달콤한 버블껌향, 시원한 오션아쿠아향 여섯 가지 향기가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멤브레인 리필 타입으로 리필 교체가 쉽고 편리합니다. 디자인과 향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1  동봉된 멤브레인의 실링지를 제거한다.

 2  방향제 본품의 후면을 분리한다.

 3  방향제 본품에 멤브레인을 넣고 후면을 다시 끼워준다.

 4  제품의 클립을 자동차 통풍구에 끼워 고정시킨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그라스 디퓨저 블루

 

자동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내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용 방향제를 찾는다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추천합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은은한 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Top, Middle, Bottom)를 적용했으며, 국내 드라이버들이 선호하는 아쿠아&프루티 계열의 네 가지 고급스러운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루톤의 유리병의 디자인이 다양한 실내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해 줍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의 사용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활용할 센스 있는 향기 관리 제품을 찾는다면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1  용기에 결합되어 있는 내캡의 손잡이를 돌려 내캡을 제거한다.

 2  심지가이드가 연결된 상태의 우드스틱을 용기 중앙에 꽂아준다.

 3  우드스틱이 용기 바닥에 탁 소리가 날 때까지 꽉 눌러 용기와 심지가이드를 붙인다.

 4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차량,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붙여서 사용한다.

 



지금까지 선물용으로 찰떡궁합인 불스원 방향제와 탈취 스프레이 제품들을 살펴봤습니다. 불스원 제품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