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봄을 품은 향긋한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블루!

2021. 4. 2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차량 실내에 퀴퀴한 냄새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차량 실내의 냄새는 자동차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향기와 인테리어를 모두 책임질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소개합니다!

 

 

3단계의 고급스러운 향!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Grasse)의 역사와 전통이 담겨있는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해 '차를 위한 향수'의 매력을 전하고 있는데요.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Top, Middle, Bottom)를 적용해 쉽게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또한,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국내 드라이버들이 선호하는 아쿠아&프루티 계열의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청량한 바다의 아쿠아향, 싱그러운 체리를 머금은 블랙베리향, 풍성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애플망고향, 상큼한 시칠리안라임향이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

 

심플한 블루톤 유리병과 우드 조합이 모던한 분위기를 내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그라스 디퓨저 블루! 차량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컵홀더에 배치하면 차량 내부 인테리어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데요.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및 가정의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도 이질감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초간단 사용방법으로, 선물용으로 제격!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사용방법 또한 간단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제품입니다. 디자인, 향기, 활용성을 모두 잡은 센스 있는 선물용 제품을 알아보고 있던 분이라면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1  용기에 결합되어 있는 내캡의 손잡이를 돌려 내캡을 제거한다.

 2  심지가이드가 연결된 상태의 우드스틱을 용기 중앙에 꽂아준다.

 3  우드스틱이 용기 바닥에 탁 소리가 날 때까지 꽉 눌러 용기와 심지가이드를 붙인다.

 4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차량,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붙여서 사용한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차량, 집, 사무실 등에서 생활악취로 고민하는 분

머리 아픈 향은 No!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분

차량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활용할 디퓨저를 찾는 분

센스 있는 선물용 향기 관리 제품을 찾는 분

 

 

 

 

지금까지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블루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봄을 맞아 실내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 싶었다면,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공간연출과 향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