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가을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자동차 관리 비법

2020. 10.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 관련 용품 구매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가 서서히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가을을 맞아 미리 대비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19 이슈로 가정뿐만 아니라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도 제법 길어진 만큼, 내 차를 위한 미세먼지 관리도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가을 미세먼지를 대비하여 어떻게 차량관리를 할 수 있을지 알아볼까 합니다.

 


미세먼지가 내 차에 미치는 영향


미세먼지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동차에도 악영향을 끼칩니다. 자동차 내부는 완벽하게 밀폐된 상태가 아니기에 미세먼지 유입으로 인해 내부 공기질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 쌓인 먼지는 유리나 도장면 흠집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보이지 않지만 확실하게 내 차를 망치는 미세먼지,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미세한 먼지는 미세한 흠집을 유발한다! _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미세먼지가 가득한 대기를 가르며 주행을 하면 당연히 미세먼지가 외장에 달라붙는데요. 이렇게 쌓인 미세먼지를 방치하면 미세 흠집 및 스월마크가 생기기 마련이며, 어떤 흠집은 컴파운드로도 제거할 수 없이 깊게 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같은 셀프세차용품으로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 부착을 막고, 흠집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층으로 도장면을 보호해주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누적되는 강력한 코팅으로 광택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오염 방지와 흠집 예방에 효과가 있는데요. 스프레이형으로 되어 있어, 뿌리고 닦으면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깊숙한 곳의 미세먼지도 없애야 한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아무리 매트와 시트를 털어내도 깊숙하게 박힌 먼지를 제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먼지를 방치하면 세차를 해도 먼지가 그대로 날리기 마련이죠. 이런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성능 좋은 차량용 청소기로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6300pa의 흡입력으로 미세한 먼지까지 빨아들이는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틈새, 브러시, 연장 3종툴이 내장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으며, LED 램프로 깊고 어두운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특히 물 세척이 가능한 2중 마이크로 필터를 장착하여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내부 공기 관리는 선택아닌 필수! _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추운 날씨에 창문을 닫고 밀폐된 채로 주행하면 내부 공기가 악화됩니다. 그렇다고 외부순환으로 계속 공기를 순환시키자니, 미세먼지가 안으로 유입되는데요.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고, 평소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키면 이러한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는 불스원의 제오 액티브 포뮬러 기술로 단순 환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생활 악취는 물론, 새 차 증후군 유발물질까지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필터입니다. 또한 고효율 원단을 사용하여 황사, 꽃가루, 그리고 10㎛ 이상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99% 차단합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한국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획득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특히 H13급 헤파 원단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하여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까지 차단합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에는 공기질 표시 및 필터 교체 LED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마트센서로 공기질을 파악하여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합니다. 또한 저소음 팬을 장착하여 실내용으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입니다.

 


 

미세먼지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로 내 몸과 생활공간을 미세먼지로부터 지키는 것처럼, 이젠 자동차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제품으로 올가을, 그리고 곧 다가올 겨울 미세먼지에 대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