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엔진오일 교환, 불스파워 엔진플러시로 깨끗하게!

2020. 8. 11. 07:00

엔진플러싱,엔진오일,엔진오일교환,엔진오일교환주기,합성엔진오일,엔진오일합성유,안전운전,초보운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소모품 중 제일 신경써서 관리해야 하는 것은 바로 엔진오일인데요. 이때 내 차에 맞는 엔진오일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에 남은 잔유를 깨끗하게 제거하여 새로운 엔진오일이 제대로 성능을 발휘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더 강화되어 새롭게 돌아온 불스파워 엔진플러시와 함께 엔진오일을 효과적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제품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왜 사용해야 할까?

엔진플러싱,엔진오일,엔진오일교환,엔진오일교환주기,합성엔진오일,엔진오일합성유,안전운전,초보운전

 

불스파워 엔진플러시는 TBN(Total Base Number) 부스터가 첨가되어 엔진오일 라인에 쌓인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슬러지* 생성을 예방해주는 제품인데요. 엔진오일 교환 시 사용하면 산화된 기존 엔진오일을 중화하고, 교체한 엔진오일 성능을 100% 발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청정분산제 함량이 강화되어 엔진오일 라인의 슬러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데요. 이를 통해 엔진오일 내 찌든 때를 분산 및 배출하여 엔진오일 교환주기를 늘려줍니다.
*슬러지(Sludge): 액체와 고체의 중간 상태로, 엔진오일이 산화되거나 산화된 가운데 다른 이물질과 만나서 만들어진 끈적끈적한 형태를 일컫는다.

 

 

소비자 선택 폭이 넓어졌다! 2가지 유형의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새롭게 돌아온 불스파워 엔진플러시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첨가형과 교체형 2가지로 나뉘어 출시되었는데요. 내 차의 주행 특성과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카센터 및 대리점 등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첨가형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교체형


 - 단거리 도심주행이 많은 차량
 - 가다/서다 반복이 많은 차량
 - 주행 후, 다음 주행까지 기간이 긴 차량
 - 엔진오일 캡 안쪽에 슬러지가 많이 묻은 경우
 - 오일 소모량이 많은 차량

 - 엔진오일 교환시기가 10,000km를 넘은 경우
 - 엔진 소음 및 진동이 심하고, 가속력이 떨어진 경우

 - 직분사 엔진(GDI, CRDI)차량
 - 엔진오일 점도, 제품, 기유(광유>합성유)가 변경된 경우

 - 이전 엔진오일 제품 또는 교환주기를 모르는 경우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첨가형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첨가형은 엔진오일 교환 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고농축 청정 분산제로 엔진오일 라인의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TBN 부스터 첨가로 산화된 묵은 엔진오일을 중화시켜 새 엔진오일이 100%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엔진오일 교환 전 엔진오일 주입구에 제품을 주입하면 되는데요. 주입 후 공회전을 2분간 진행하고 엔진오일을 교체해주면 새 엔진오일을 오랜 시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찌든 때 강력세정!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교체형

엔진플러싱,엔진오일,엔진오일교환,엔진오일교환주기,합성엔진오일,엔진오일합성유,안전운전,초보운전

 

 

 

불스파워 엔진플러시 교체형은 보다 청정분산제, TBN 부스터, 에스테르 오일 3중 효과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특히 교체형에 첨가된 에스테르 오일은 엔진오일 내 찌든 때의 분산 및 배출을 도와 오일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사용 시에는 우선 기존 엔진오일을 배출한 뒤, 제품을 주입해야 합니다. 이후 2분간 공회전을 한 뒤 배출하고 새로운 엔진오일을 주입하면 됩니다. 



잔유를 완벽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 불스원 엔마(EnMa)

엔진플러싱,엔진오일,엔진오일교환,엔진오일교환주기,합성엔진오일,엔진오일합성유,안전운전,초보운전

 

엔마(EnMa)는 엔진오일 교환 시 잔유를 완벽하게 제거해 새 엔진오일의 성능을 100%까지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불스원 엔진관리 서비스인데요. 에어샤워로 1차 잔유 세척을 진행하고, 2차로 오일샤워를 진행하여 엔진오일 라인을 완벽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엔마를 사용하면 엔진 수명연장, 고장방지, 엔진 부품 내구성 향상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카에도 사용하는 엔진 관리 비법, 불스원 엔마(EnMa)

 


엔진오일의 중요성은 운전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엔진오일을 제대로 교환해야 새 제품의 성능을 보다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