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나에게 딱 맞는 자동차 방향제 고르는 방법!

2020. 4. 7. 07:00

자동차 방향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향기는 물론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인 자동차 방향제! 수많은 방향제 사이에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동차 방향제는 거치 타입에 따라 어디든 꽂을 수 있는 선바이저형, 통풍구에 끼우는 통풍구형, 대시보드 위에 놓는 디퓨저형, 컵홀더 안에 넣는 컵홀더형 등이 있는데요. 늘은 자동차 방향제를 종류별로 살펴보고, 운전자 취향별 제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키덜트 취향 저격하는 방향제를 찾고 있다면?

자동차 방향제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디즈니 에디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미니, 푸가 적용된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특히 맴브레인에 디즈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디즈니 팬을 비롯한 키덜트족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인데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선바이저형 방향제로 자동차 상단의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에어컨·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약 45일 동안 은은한 향기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습니다. 상쾌한 아쿠아, 싱그러운 라임모히또, 상큼한 레드자몽 세 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바이저 외에도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장착 가능합니다.





2) 귀여운 소품으로 실내를 꾸미고 싶다면? 


고급차량방향제

 

불스원 폴라프레쉬 통풍구 캐릭터 팡고&포포 방향제는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제작되어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운전자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싱그러운 그린애플향 '포포'와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우드향 '팡고' 총 두 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통풍구에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통풍구형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또한 방향제 사용이 끝나면 실내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없습니다.



 

3) 밋밋한 실내 공간을 한층 품격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차량용 디퓨저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취로 실내 공간 어디에 비치해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퓨저입니다.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차량 내 사이드 포켓이나 컵홀더 등에 설치하면 그라스 디퓨저 블루만의 깊고 풍부한 향취를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쿠아, 블랙베리, 애플망고, 시칠리안 라임 4가지 향기로 구성된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실내 공간을 보다 세련되고 품격있게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4) 자동차 방향제를 실생활에서도 활용해보고 싶다면?


자동차 방향제


불스원 폴라프레쉬 보그는 컵홀더형 방향제로, 자동차 안은 물론 거실이나 침실 등 좁은 공간의 실내에서도 간편하게 비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라벤더, 자몽, 피치 총 4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2개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1개당 60일씩, 최대 120일 동안 향기가 지속됩니다. 폴라프레쉬 보그는 취향을 타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자동차 방향제를 거치 타입에 따라 종류별로 살펴보았는데요. 나와 내 차에 어울리는 자동차 방향제를 찾았다면, 이번 기회에 차 안의 공기를 나만의 특별한 향기로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차량 디퓨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