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맞이 자동차 관리, 이렇게 해봐요! 2020년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3. 27. 07:00

자동차 관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에는 공기 중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세차 등 차량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그러나 초보운전자의 경우, 자동차 관리 경험이 적다 보니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 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 분들의 리뷰를 통해 봄맞이 자동차 관리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세차,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하나면 끝! _ 지니님


자동차 청소기


어린 자녀를 동승하고 운전할 생각에 고민이 많았던 지니님! 특히 자동차 내부 청결 유지에 가장 많이 신경쓴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실내 세차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를 지인분께 추천받으셨다고 합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실내 세차를 진행하며 제품의 강력한 흡입력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용 후 깔끔해진 실내 상태를 보고 자녀와 함께 차량을 이용할 날이 기대된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6300Pa의 업계 최대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청소기 2중 마이크로 필터를 장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부터 꽃가루까지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틈새, 브러시, 연장 3종 툴과 4.5m의 긴 전원선이 세트로 구성되어 자동차 깊숙한 곳까지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데요. 어두운 곳에서도 내장된 플래시 라이트 기능을 이용해 자동차 실내를 더욱 청결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지니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으로 김서림 사전에 방지하기! _ 시크레드 뷰스타님


자동차 내부에서 발생하는 김서림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시크레드 뷰스타님은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해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을 구매하였는데요. 사용 방법에 따라 마른 천에 제품을 분사한 뒤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꼼꼼히 발라주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이전과 달리 히터를 켜도 김서림이 발생하지 않았다며 만족도 높은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은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여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김서림 예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유리 세정 기능까지 있어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불스원 유저 시크레드 뷰스타님 제품 리뷰 보러 가기

 

 

 


 

 


불스원 컴파운드, 가격과 성능 모두 대만족! _ 째진님


자동차 흠집 제거


차를 구매한 지 얼마 안 된 째진님! 출근길에 급하게 운전하다가 자동차 조수석 도어 부분에 스크래치가 생겼는데요. 우울한 것도 잠시 째진님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해결책을 강구하였습니다. 흠집 제거에 효과적인 불스원 컴파운드를 발견한 째진님은 즉시 구매하여 시공해 보셨다고 하는데요. 시공 후 새 차처럼 매끈해진 도장면을 보면서 불스원 컴파운드의 작업 효과를 크게 칭찬해주셨습니다.

 

불스원 컴파운드동차 도장면에 생긴 흠집부터 타르 등의 각종 오염물질까지 안전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연마제 성분이 든 컴파운드를 흠집이 난 부위에 시공하면 도장면이 곱게 갈리며 흠집을 깨끗하게 없애줍니다. 소중한 자동차에 생긴 흠집, 이제 불스원 컴파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째진님 리뷰 보러 가기 




자동차 유리 관리,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_ 페이스메이커님



평소 유막제거의 중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페이스메이커님! 하지만 비가 오는 날 자동차 앞 유리의 유막으로 인해 시야 확보에 큰 어려움을 겪으셨다고 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페이스메이커님은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함께 진행하기로 결심하셨는데요. 사용 방법이 간편한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을 자동차 전면 유리, 사이드미러 등에 총 30분간 시공해 주었다고 합니다. 페이스메이커님은 유막제거를 한 뒤 발수코팅을 진행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라고 전해주시며, 두 가지 제품 모두 사용할 것을 거듭 강조하였습니다.


불스원 유저 페이스메이커님 리뷰 보러 가기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모두 해결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_ 두공TV님

유막 제거


두공TV님은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시공하기 위해 필요한 자동차용품을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았는데요. 수많은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의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실제로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각의 제품을 시공한 뒤 고압수 분사기를 이용해 물을 뿌려주었는데요. 자동차 유리면에 물방울이 튕겨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의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편한 스틱 타입으로 자동차 유리 표면에 사용하면 쉽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지그립만의 듀얼 입자로 강력한 기름때 제거 성능을 갖추었으며, 벨크로 패드를 장착하여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사용 방법이 간편해 자동차 유리면 외에도 욕실 거울이나 쇼윈도 등 실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자동차 유리면에 빗물이 맺히는 현상을 방지해주는 제품으로,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함께 사용하면 발수코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1회 사용 시 최대 6개월 동안 발수효과가 지속되는데요. 특히 봄비나 소나기에 대비하여 미리 시공하면 빗길 운전 시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불스원 유저 두공TV님 리뷰 보러 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