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소비자가 알려주는 손쉬운 자동차 관리법! 2020년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5.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구매 비용은 물론 유지비까지 만만치 않은 자동차, 다들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자동차 관리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약식으로 하는 셀프점검만 해도 큰 고장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 중에서는 이렇듯 자동차 관리를 몸소 실천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러브마이카어워즈 5월 선정자분들의 리뷰를 통해 어떤 관리를 실행하고 있는지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초보운전이지만 셀프 자동차흠집제거 했어요! _ 빵이님


장롱면허로 있다가 새 차를 산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초보운전자 빵이님은 얼마전 아파트 단지 앞에서 운전을 하다가 실수로 소중한 자동차에 흠집을 냈는데요. 지인의 추천으로 마트에서 불스원 2스텝 컴파운드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 후, 흠집제거가 제대로 된 것을 확인하고 적극 추천해주셨습니다.

 

불스원 2스텝 컴파운드는 잔긁힘을 제거하고 도장면 광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2단계 시공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법이 간단하여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도장면의 각종 흠집은 물론 페인트 자국, 타르, 녹 등을 제거하기에 용이합니다.


불스원 유저 빵이님의 리뷰 보러 가기

 


 


불스원 크리스탈 제품으로 디테일링 세차 완료! _ 1995pkb


요즘 꽃가루 때문에 셀프세차를 자주 한다는 1995pkb님! 이번에도 늦은 저녁에 셀프세차장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크리스탈 버블세차 샴푸,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크리스탈 타이어 코트 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까지 다양한 불스원 크리스탈 제품을 사용하여 무려 3시간 30분에 걸쳐 디테일링 세차를 진행하셨다고 합니다. 또한 평소에도 크리스탈 라인을 자주 사용하고 그 성능에도 만족한다며 추천해주셨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은 차량을 늘 깨끗하고 눈부시게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간편하고 확실한 차량 관리 솔루션으로 추천드립니다. 특히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초보운전자부터 세차를 즐기는 마니아 유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셀프세차용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1995pkb님의 리뷰 보러 가기






 


화장실 유리 유막제거는 차량용품으로! _ 지브로보이즈님


3개월 기준으로 화장실 유리 칸막이의 유막을 꼭 제거한다는 지브로보이즈님! 화장실 유막을 제거할 때는 물론, 세차를 할 때도 꼭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사용한다고 전했는데요. 마치 묵은 때를 벗겨내듯 유막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 추천해주셨습니다. 또한 차량용품을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꿀팁도 공유해주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일반적으로는 잘 제거되지 않는 유막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세차용품입니다. 특히 비가 자주 내리고 햇빛이 내리쬐는 더운 날씨에 유막이 잔뜩 쌓여 있으면 전방 시야 확보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듀얼 입자로 유막 제거력이 향상되고 벨크로 패드로 닦임성도 탁월한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만 있으면 손쉽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지브로보이즈님의 리뷰 보러 가기

 


 


불스원 컴파운드 솔직 리뷰! _ 조승희JOE


주차 해놓은 자동차를 누군가가 그냥 긁고 도망쳐서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는 조승희JOE님은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를 활용하여 말끔하게 흠집을 제거했다고 합니다. 특히 컴파운드를 시공하는 시간을 재면서 간편하게 흠집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주셨는데요. 시공을 마친 후 깔끔해진 도장면을 보여주며 불스원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흠집제거, 미세흠집제거, 광택복원 총 3단계로 도장면 흠집을 복원하고 광택을 내주는 차량용품입니다. 컴파운드를 사용할 때는 먼저 먼지나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한 다음, 제품을 천 등에 묻혀 가볍게 문지르면 됩니다. 이때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불스원 유저 조승희JOE님의 리뷰 영상 보러 가기


 




차에 튄 아스팔트(타르) 제거했습니다 _ 리뷰뎃님


새로 장만한 자동차에 아스팔트가 튀어서 고생하셨다는 리뷰뎃님! 일주일 간 힘들어 하다가 결국 불스원 스티커&타르 크리너를 장만 후 그 성능에 크게 만족하셨다고 전했습니다. 리뷰뎃님은 자동차 휠 뿐만 아니라 도장면에도 묻은 타르에 제품을 분사하고, 완벽하게 깨끗해진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했는데요. 스티커&타르 크리너의 효과를 극찬하며 추천해주셨습니다.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오래된 스티커 자국과 타르, 벌레 자국 등 각종 오염물질을 손상없이 깨끗하고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차량용품입니다. 사용할 땐 제품을 오염 부위에 분사한 뒤,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약 30초가량 기다려 주세요. 그 다음 깨끗한 천으로 닦아내면 간편하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리뷰뎃님의 리뷰 영상 보러 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