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도장면 흠집과 오염물을 제거하는 타입별 차량용품 추천!

2020. 2. 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자동차 도장에 다양한 흠집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미세 흠집부터 문콕으로 인한 흠집까지, 내 소중한 차에 생긴 흠집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초보운전자라면 자동차 흠집을 없애기 위해 정비소 방문을 먼저 떠올릴 수 있는데요. 사실 심각한 손상이 아닌 작은 흠집이나 오염물은 운전자가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 도장면 흠집과 오염물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상황 1. 자동차 도장면에 남은 스티커 자국

자동차도장, 자동차타르제거제, 세차용품, 자동차흠집제거, 차량스티커제거, 자동차스티커제거, 자동차스티커


오래된 차량용 스티커나 주차 단속 스티커로 인해 자동차에 지저분한 얼룩이 남아 있던 경험이 있나요? 스티커는 시간이 지날수록 자동차 도장과 유리에 더욱 밀착되는데요. 이때 급하게 손으로 제거하면 얼룩이 남거나 지저분해질 수 있으므로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스티커&타르 클리너는 자동차의 스티커 자국, 타르, 송진, 벌레 자국 등 각종 오염물을 간편하고 빠르게 제거하는 복합 세정제입니다. 사용할 때는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서 오염 부위에 뿌려주면 되는데요. 분사 후 30초가 지난 뒤, 깨끗한 천으로 문질러주면 오염물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문제상황 2. 자동차 도장면에 남은 벌레 자국, 새똥 제거

자동차도장, 자동차흠집제거, 차량흠집제거, 자동차세차용품, 셀프세차용품, 세차용품

 

산길 주행 후에는 빛을 쫓아 자동차로 달려드는 벌레들로 인한 벌레 자국이 많이 생기는데요. 도장 위 벌레 자국을 장시간 방치할 경우, 녹이 스는 등 심각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벌레 사체와 자국은 고압수로도 잘 지워지지 않아 곤란할 수 있는데요. 이때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또한 자동차 표면이나 유리의 손상 걱정 없이 오염 부위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오염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하고 약 30초 뒤, 깨끗한 천으로 닦으면 됩니다.

 

 

 

문제상황 3. 눈에 거슬리는 미세흠집과 스월마크 제거

자동차도장, 자동차흠집제거, 세차용품, 셀프세차용품, 자동차세차용품, 자동차광택

 

열심히 셀프 세차를 마쳤는데, 미처 몰랐던 도장면 위의 미세흠집과 스월마크를 발견했다면 주목해주세요! 미세한 흠집과 스월마크가 눈에 거슬리는데 어떻게 제거해야 할지 난감하다면 크리스탈 컴파운드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는 카샴푸와 고압수로 해결되지 않는 자동차 도장면 흠집, 페인트 자국, 물 자국, 스월마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데요. 특히 도장면의 손상 없이 자동차 본연의 광택과 색상을 복원해줍니다. 사용 시에는 용기를 충분히 흔든 다음, 마른 천에 소량을 묻혀 흠집 부분에 문질러주면 됩니다.

*흠집과 직각 방향으로 겹치듯 상하로 반복해서 문질러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

 

 

 

문제상황 4. 귀차니즘 운전자를 위한 도장면 관리 ALL IN ONE!

자동차도장, 자동차광택, 자동차광택제, 자동차흠집제거, 컴파운드, 세차용품, 셀프세차용품, 자동차세차용품

 

초보운전자라면 시중에 판매되는 자동차 도장 관리 차량용품이 많아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한 가지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도장 관리를 원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러한 운전자를 위해 자동차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샤인은 도장면의 흠집제거, 오염제거, 코팅, 광택, 발수, 재오염 방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인데요. 보기 싫은 스월마크와 말라붙은 벌레 자국도 감쪽같이 제거하는 동시에 도장면의 깊은 광택감과 발수력도 살릴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할 때는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마른 천에 소량을 묻혀 원하는 부위에 문질러 발라주면 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도장면에 생긴 흠집부터 각종 오염물을 해결하는 방법을 상황별로 살펴보았는데요. 자동차의 흠집과 오염물을 귀찮다는 이유로 방치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 도장면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