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가을 미세먼지로 더러워진 자동차 유리를 깨끗하게 해주는 유리세정 제품!

2019. 10.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이면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죠. 바로 가을 미세먼지인데요. 미세먼지는 호흡기 건강에도 큰 영향을 주지만, 자동차에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 미세먼지 등으로 얼룩진 자동차 유리면을 깨끗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운전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먼지나 얼룩은 그냥 물로만 씻어내기는 어려우므로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오늘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내 차의 유리를 깔끔하게 세정하는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온 기쁨도 잠시! 맑았던 하늘을 뒤덮는 가을 미세먼지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의 습격에 대비해 마스크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등 벌써부터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매일 타고 다니는 내 소중한 자동차의 관리도 필요합니다.




가을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해 자동차 에어컨 히터 필터를 새 것으로 교체하고, 차량용 공기청정기까지 마련하셨나요? 그렇다면 미세한 먼지로 뒤덮여 흐려진 운전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먼지가 오랫동안 쌓여 있었다면, 단순한 물 세척으로는 깨끗하게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이 때는 전용 유리 세정 제품이 필요한데요. 불스원의 자동차 유리세정제는 우수한 세정력을 갖춘 것은 물론, 종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불스원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입니다. 뛰어난 유리 세정력은 기본,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재오염을 방지하며 유리의 광택까지 살려주는 제품인데요.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를 사용할 때에는 분사 노즐을 분사 방향으로 돌린 후, 유리에 골고루 분사하고 극세사 타월로 닦으면 됩니다. 가을 햇빛에 뜨거워진 유리 표면에 바로 사용할 시에는 오히려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표면이 식은 뒤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레인OK 2in1 발수코팅&세정 또한 뛰어난 유리 세정력과 유리 발수코팅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제품입니다. 특히 가을에는 때늦은 태풍의 영향으로 비바람이 몰아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렇듯 빗물을 튕겨내 시야를 깨끗하게 해주는 발수코팅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레인OK 2in1 발수코팅&세정을 유리면에 충분히 분사한 후, 극세사 타월로 깨끗이 닦아내어 더러운 오염물 제거와 발수코팅 효과를 한 번에 느껴보세요.




만약 극세사 타월이 없거나, 빠른 유리세정을 하고 싶다면 유리세정 티슈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유리세정 티슈는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티슈 타입 유리 세정제인데요. 사용 후에도 유리에 얼룩이 남지 않고, 빠르고 간편한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운전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유리세정 티슈를 사용할 때에는 뒷면의 스티커를 열어 한 장씩 뽑아 사용하고, 사용이 끝난 제품은 건조 방지를 위해 꼭 스티커를 다시 붙여 주세요.






불스원의 유리세정 제픔으로 깨끗해진 자동차 유리만큼 미세먼지 없는 맑은 가을 하늘을 기대하며, 오늘도 불스원과 함께 즐거운 드라이브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