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당황하지 말고 간편 탈취하자!

2019. 8. 16. 07:00


자동차 에어컨 냄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폭염주의보가 발령되는 더운 여름, 자동차에 타면 에어컨부터 작동시키게 됩니다. 하지만 에어컨에서 느껴지는 쾨쾨한 냄새가 오히려 운전자의 기분을 불쾌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에어컨에서 올라오는 곰팡이 냄새는 환기나 방향제 사용만으로는 완벽하게 사라지지 않는데요. 아무리 노력해도 사라지지 않는 에어컨 냄새 때문에 괴롭다면 불스원 돈패닉 메뉴얼을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쉽고 빠르게, 에어컨 냄새를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에어컨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고 싶다면 불스원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는 뿌려주기만 하면 강력한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상쾌한 아쿠아향, 프레쉬 숲속향, 상큼레몬 만다린의 세 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량 에어컨 냄새

하는 종류의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를 구매했다면 이제, 제품 사용을 위한 준비만이 남았습니다. 먼저 자동차 시동을 끄고 모든 문을 열어주세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

그 다음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에 장착된 대롱을 분사구에 끝까지 돌려 끼워주세요. 분사구 위에 있는 OFF 마개까지 빼주면 사용 준비 완료!


불스원

자동차 앞 좌석 통풍구 4곳과 뒤편 통풍구에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에 장착한 대롱을 깊숙하게 넣어 회당 1~2초간 골고루 분사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에어컨 내부 탈취가 끝났다면 이제, 자동차 외부 통풍구 탈취를 시작할 차례! 우선 자동차 시동을 켜고 자동차 공조기를 외기 유입 모드로 설정한 다음 풍량 조절 스위치를 3단 이상으로 조절해줍니다.


에어컨 탈취제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를 차량 외부 공기 유입구에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꼼꼼히 분사합니다. 자동차 통풍외에도 더러워진 차량 트렁크나 발 매트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충분한 탈취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자동차 풍향을 전면 방향으로 바꾸고 풍량 조절 스위치를 최고 단으로 조절해주세요. 그리고 차 문을 열어 15분 이상 환기 시켜줍니다. 환기 중에는 차량에 탑승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주의하세요.



차량 에어컨 냄새

자동차 에어컨 냄새

 

불스원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는 뉴트라텍 특허 기술과 녹차 카테킨을 함유해 악취 발생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물질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사용해주면 에어컨 사용이 잦은 여름철에도 쾌적한 자동차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데요. 강력한 탈취 효과와 은은한 방향 기능까지 갖춘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동차 관리해주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