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쾌적한 차량 실내 관리의 시작! 취향별로 골라보는 자동차 방향제!

2019. 8.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장마가 끝이 나고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가 발효되어 더위와의 전쟁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자동차 에어컨 가동횟수도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이때 에어컨 필터관리와 함께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려면 차량용 방향제를 비치하는 것은 필수죠. 오늘은 내 자동차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차량용 방향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남자를 위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


자동차 선바이저에 깔끔하게 설치하면 끝, 공간 활용도가 좋아 인기를 끌고 있는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자동차 문을 여는 순간 코를 자극하는 인위적인 방향제 냄새가 아닌,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코끝을 맴도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자연 속 향긋한 나무와 바다의 향이 한가득!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은 골든 포레스트와 오션 아쿠아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골든 포레스트'는 깊고 풍부한 나무의 묵직함과 시원함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레쉬 우디향을, '오션 아쿠아'는 푸른 바다와 새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의 상쾌한 느낌을 담은 시원한 아쿠아향을 담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 UP!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자동차 선바이저에 설치하여 에어컨·히터를 켜지 않아도 향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좁은 자동차 공간 내에서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세련된 블랙 슈트와 같은 컬러에 무광 질감이 더해져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무해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기자기한 취향의 운전자를 위한 폴라프레쉬 통풍구 캐릭터!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운전자에게는 폴라프레쉬 통풍구 캐릭터 포포&팡고 방향제를 추천합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은 기본,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제작되어 차량 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폴라프레쉬 통풍구 캐릭터는 풋사과를 한입 베어 문 듯 달콤하고 싱그러운 그린애플향 '포포' 맑은 바람이 부는 대나무 숲을 연상시키는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우드향 '팡고' 2가지가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향기가 다 소진되어도 차량 내 소품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 자동차의 품격을 강화해주는 차량용 방향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불스원 폴라프레쉬 차량용 방향제 중에 본인의 취향과 자동차의 디자인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운전자와 동승자의 드라이빙 경험이 은은한 향기를 통해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