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LPG, 관리법부터 효과까지 완벽 정리!

2019. 6.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3LPG 자동차 사용제한이 폐지되면서 일반인들도 LPG 차량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PG 자동차는 가솔린이나 디젤 자동차에 비하면 연료비가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유해물질 배출량도 적어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줍니다. 이에 따라 LPG 자동차의 관리법도 운전자들의 관심사로 자리 잡았는데요. 오늘은 불스원 A to Z를 통해 불스원샷 LPG를 소개해드립니다.



LPG 자동차와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다면?

LPG차량


LPG는 화학적으로 순수한 탄화수소를 완전히 연소시키는 청정연료를 뜻하기에 자칫 연료가 완전 연소될 것이라고 오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PG 연료는 액체에서 기체로 기화될 때 필연적으로 타르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축적된 타르가 차량의 주행 성능을 약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래도록 안전한 LPG 자동차 운행을 원한다면 더욱 철저하고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탁월한 엔진 관리,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LPG는 LPI 엔진 구동 방식의 LPG 차량에 최적화된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일반적으로 엔진 때는 인젝터와 흡기밸브, 연소실에서 발생하는데요. 주행 전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면, 인젝터와 실린더 내부의 엔진 때가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출됩니다또한 LPG 연료에 포함 되어 있지 않은 윤활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강력하게 엔진을 보호해주는데요. 이를 통해 보다 향상된 엔진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LPG는 꾸준히 사용할수록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 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불스원샷 LPG 시공은 전문가에게!

불스원샷


불스원샷 LPG는 주행거리 3,000~5,000 km마다,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주기적으로 주입하기를 권장합니다.  불스원샷 LPG는 전용 주입기로 주입할 수 있으며, 반드시 전문가의 시공이 필요하므로 전국 LPG 충전소 또는 카센터 취급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엔진 관리 필수템, 불스원샷 LPG 하나면 효과적으로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LPG 운전자도 불스원샷 LPG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하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