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냄새 제거,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해결!

2019. 3. 21. 07:00

자동차 냄새 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형 이미지를 남기기도 하죠. 이만큼 한 사람의 분위기나 인상을 결정하는 데 있어 '향기'는 큰 역할을 하는데요.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량 탑승 시, 담배냄새 및 음식냄새 등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오래 머물고 싶지 않을텐데요. 이러한 자동차 냄새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오늘은 차량 내부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소개합니다.



불쾌한 자동차 냄새탁월하게 잡으려면?

자동차 냄새


찝찝한 자동차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환기를 시켰지만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돼 상황이 더욱 악화됐다면?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미세한 연기 입자로 된 탈취 성분이 차량 실내 곳곳에 침투하여 곰팡이, 유해세균 등을 유발하는 원인을 99%까지 제거합니다.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 소다 성분을 사용했는데요. 향 자체로도 악취를 중화시키고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국내 독점으로 적용해 확실한 냄새 제거가 가능하죠. 차량에 초대받지 않은 불청객, 자동차 냄새! 불스원의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탁월하게 해결하세요.



깊숙한 사각지대까지 관리하자! 

훈증캔


겨우 내 사용했던 히터에서 느껴지는 곰팡이 냄새와 시큼한 향을 제거하고 싶다면? 불스원 에어컨히터 탈취용 살라딘 훈증캔을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의 에어컨 히터 탈취용 살라딘 훈증캔은 에어컨 공조 장치 등 손이 닿기 힘든 곳의 악취까지 제거해주는 탈취제인데요. 제품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량 시동을 켠 상태에서 AC 버튼을 OFF 하고 풍량은 최대, 방향은 전면 방향, 공기 순환 방향은 내부순환으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용기의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하고 차량 보조석 발판에 놓으면 되는데요. 물병의 절취선을 잘라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넣고 차량문을 모두 닫으면 끝! 10~15분 정도 작동시켜준 후, 차 문을 열어 내부 연기를 모두 내보냅니다.



냄새는 물론, 세균의 원인까지 해결하려면?

훈증캔


각종 이물질 냄새가 뒤섞여 시트나 차량 내부에 진한 악취를 제거하고 싶다면 차량 실내용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사용 전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고 공기 통풍구와 순환장치의 송풍은 최대로, 방향은 내부 순환 모드로 설정해 줍니다. 사용방법은 똑같은데요. 용기를 꺼내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한 뒤 뒷좌석 발판 중앙에 놓습니다. 물병의 절취선을 잘라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붓고 차량문을 모두 닫아줍니다팬을 10~15분 정도 작동시켜준 후에 용기를 꺼내 차 문을 열어 환기시켜 주시면 됩니다.



빠지지 않는 담배 냄새도 싹~!

담배 냄새


담배 연기 속 타르는 차량 천장이나 시트 등에 달라붙어 지속적으로 쌓여가는데요. 이를 방치하면 차량 내 고약한 악취와 함께 기름때와 같은 얼룩이 남기 때문에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역한 냄새는 운전자에게 구토나 어지러움 등을 유발해 안전운전에도 방해가 됩니다. 담배 냄새 제거용으로 출시된 불스원의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담배 냄새와 같이 없애기 어려운 냄새에 특화된 탈취제인데요. 사용 방법은 차량 실내용 살라딘 탈취 훈증캔과 동일하며, 한 번 사용하면 2~3개월까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내부에 불쾌한 냄새, 불스원의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해결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