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 BEST3!

2019. 3. 15. 07:00

미세먼지 차단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기운이 완연히 느껴지는데요. 포근한 봄을 즐기기도 전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옵니다. 바로,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와 미세먼지. 이들에 대한 경각심은 나날이 높아지는데요. 도심을 뒤덮는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BEST 3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들이, 마스크 착용은 필수!

봄나들이


본격적으로 봄기운이 느껴지며 나들이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설레는 마음과 달리 봄에는 평년보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 많을 것으로 예보돼 호흡기 질환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피할 없는 야외활동이 예정돼있다면, 반드시 미세먼지용 방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데요. KF 인증과 숫자가 표기된 마스크를 사용해야 미세먼지 차단율이 높습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나 노약자는 실외 활동을 자제하고 부득이하게 외출할 경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실내 오염물질 차단항알러지필터

차량에어컨필터


봄철 꽃가루나 초미세먼지는 차량 실내 공기에도 영향을 줍니다. 차량 에어컨·히터 필터에 쌓여있던 먼지와  알러지 유발 물질들이 뒤섞여 운전자의 건강을 위협하는데요. 차에만 타면 콧물이 나거나 재채기가 더욱 심해지는 것도 이 때문이죠.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는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으로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억제하고 초미세먼지를 97% 이상 차단합니다. 또한, 미국 환경보호청에 등록된 고분자 항균 성분을 사용하여 99.9%의 항균효과를 자랑하는데요.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로 황사 먼지는 물론 알레르기 물질까지 차단해주세요!




완벽한 공기 관리, 에어테라피 스마트 액션

초미세먼지필터


차량 운행 중 창문을 열면 차량 내 미세먼지는 90배, 초미세먼지는 130배까지 상승합니다. 유입된 오염물질은 자동차 내부에 꾸준히 쌓여 내부 공기의 질을 악화시키죠.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필터를 적용해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차단합니다. 또한, 스마트 센서를 장착해 실내 공기 질을 측정하고 팬의 스피드를 조절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다양한 운전자들의 맞춤형 케어 시스템은 쾌적한 공기 순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 액션으로 빠르고 강력한 공기 청정 효과를 느껴보는 건 어떠신가요?




봄철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BEST 3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