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자동차에 꼭 넣어두어야 할 필수차량용품 BEST 5

2019. 1.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새해에도 안전운전하고 계시나요?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것이 바로 운전인데요. 특히 요즘과 같은 영하의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에는 안전사고의 우려가 높아 더욱 긴장하게 됩니다. 폭설과 빙판 길 등으로 사고율이 급증하는 겨울, 안전한 운전을 위해 자동차에 꼭 넣어두어야 할 자동차용품 BEST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필수품, 스프레이체인


겨울철 교통사고율을 높이는 원인 중 하나가 바로 눈길과 빙판길로 인한 사고인데요. 젊은 성인 남성이 걷기에도 위험한 빙판길을 자동차가 빠르게 주행한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도로의 노면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주행하다가, 자칫 한순간의 실수로 큰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눈길 위 제동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상 상황 시 안전 운전을 도와줄 레인OK 스프레이체인! 짧은 거리를 주행하거나 스노우 체인의 탈부·착이 어려울 경우 대체할 수 있는 스프레이체인은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주는 것만으로 40km의 눈길을 무리 없이 주행할 수 있습니다. 휴대도 간편하고 사용하기도 쉬워 초보 운전자 및 여성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시야확보를 위한 준비, 발수코팅


안전한 운전을 위해 깨끗한 시야 확보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폭설이 내리기도 하고, 미세 먼지까지 들러붙어 유리가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데요. 시도 때도 없이 내리는 눈으로부터 자동차 전면 유리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 바로 발수코팅입니다. 매번 큰돈과 시간을 들여가며 전문가에게 맡겼다면, 이제는 직접 관리해보세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차량의 전면 유리뿐 아니라 사이드 미러, 후면 유리 등 자동차의 유리면에 뿌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발수 코팅이 안 되어 있는 상황에서 갑작스레 눈이 내리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바로 뿌려만 주세요. 단 3초간 유리면을 향해 치익 뿌려주면, 유리창 발수 코팅 완료! 유리를 코팅함으로써 눈이 녹아 생기는 물이 맺히지 않은 채 공중으로 날아가 눈길 운전 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운전하며 유리를 닦던 과거는 안녕, 김서림제거


실내에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운행 중 작동한 자동차 히터. 차량 내부의 온도가 따뜻하게 유지되는 것은 좋지만, 실외와 실내의 온도차로 인해 유리창에 뿌옇게 김이 서리는 것만큼은 답답할 수도 있는데요.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레인OK 김서림방지를 도포하여 문질러주면 김서림 걱정은 끝! 거품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차량 내부로 흘러내릴 걱정이 없고, 사용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은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줌으로써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주죠. 



화재에 대비하다, 소화용구


춥고 건조한 겨울철은 화재의 위험이 높습니다. 때문에 집, 사무실 등 안전을 위해 소화기를 비치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자동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이용하는 차량 내에도 액체로 만들어진 강화액 소화용구를 준비하세요. 일반화재와 달리 차량에서 발생하는 유류화재는 침윤제 소화기로 진압이 어렵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는 유류화재 진압이 가능한 강화액 소화용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으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합니다. 또한 충전 가스는 LPG가 아닌 질소 방식으로 되어 있어 여름철 차량 내부 폭발 우려도 없는데요. 순간적으로 발생한 화재에 당황하기만 하면 골드타임을 놓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23초간 연속으로 분사 가능한 스프레이로, 복잡한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순식간에 화재를 진압합니다. 



소중한 차량에 생긴 흠집 제거를 위한, 크리스탈 컴파운드 


설레는 마음으로 신차를 구매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운행을 하다 보니 어느새 차량 곳곳에 생긴 흠집에 마음이 아팠던 경험, 차주라면 누구나 경험해보셨을 텐데요. 작은 흠집을 제거하기 위해 정비소에 달려가는 것이 망설여지고, 그냥 두자니 옥에 티처럼 시선을 잡아두는 작은 흠집이 야속하게 느껴진다면?


전문가에게 맡기지 않고도 새 차처럼 눈부시게 관리를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사용해보세요. 카샴푸로는 제거되지 않는 도장면의 스크래치와 흠집, 페인트 자국, 물 자국, 스월마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수 광택 연마제를 함유하고 있어 도장면의 손상 없이 차량의 본래 광택과 색상을 복원할 수 있는데요. 함께 동봉되어 있는 극세사에 소량을 묻혀 발라주기만 하면 오염과 미세한 흠집이 사라지는 효과를 자랑합니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 쾌적한 운행을 위해 챙겨두면 좋을 자동차용품 BEST 5! 소중한 내 차와 주변 차주를 위해 선물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