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으로 고민 끝!

2019. 1. 4. 07:00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으로 고민 끝!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9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해가 되면 설레는 마음과 기대를 품고 ‘To Do List’를 작성하시죠.  특히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오너라면 색다른 새해 다짐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 "내 차를 사랑하고, 잘 관리하자" 이겠죠?


새해와 함께 이어지는 추운 겨울철, 어떻게 하면 더 안전하게, 편하게 운전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그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차량용품이 있습니다. 영하로 떨어진 기온에 앞유리가 성에가 껴도, 내부와 외부의 기온차로 생기는 김서림 때문에 운전이 힘들어도, 갑자기 많이 내린 눈 때문에 길이 미끄러워도 이 겨울철 필수차량용품으로 안전 주행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불스원 레인OK 3종 세트를 소개합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으로 고민 끝!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으로 고민 끝!

겨울철 필수차량용품으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불스원 레인OK 스프레이체인김서림방지 폼, 성에제거! 혹시 이 제품들이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겨울철 미끄러운 눈길 위에서 김서림으로 시야가 확보가 안되는 상황이나, 바쁜 출근시간에 밤새 얼어붙은 성에 제거로 시간을 허비하는 상황이라면 어떨까요?

한파가 들이닥치는 한겨울에는 예상하지 못한 안전사고가 발생하거나, 생각도 하지 않았던 각종 불편한 일들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철에 필요한 차량용품을 미리 구비하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으로 고민 끝!


겨울철 기온이 뚝 떨어져 얼어버린 도로에서는 제동거리가 훨씬 길어질 수밖에 없으며, 차가 그대로 미끄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은 이렇듯 위험한 눈길 주행 시에 더욱 유용합니다. 스노우체인의 탈부착이 어렵거나 스노우 타이어를 장착하지 않은 경우에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거리를 주행할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스프레이체인은 1회 사용 시 40Km 효과가 지속되며 눈길 제동력 향상과 미끄럼 방지, 타이어 공회전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레인OK 김서림 방지폼


자동차 김서림은 여름 장마철과 겨울철 한파에 자주 발생됩니다. 여름철에는 장마로 인한 높은 습도로 인해 자동차 내부에 습기가 차서 김서림이 발생하며, 겨울철에는 히터를 틀어 따뜻해진 차량 내부 온도와 추운 외부 날씨의 온도차로 인해 김서림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주행 중 김서림이 발생된다면 차창을 살짝 열거나, 외기순환모드로 변경하여 내부와 외부의 온도를 맞추는 것으로 김서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그 순간만 대처할 수 있을 뿐 시간이 지나면 금방 시야가 흐려질 수 있죠.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으로 미리 자동차 내부 유리 관리를 한다면,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거품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보다 쉽게 김서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성에제거


한파가 지속되는 추운 날씨나, 눈이 많이 내리는 날에 어쩔 수 없이 외부 주차를 했다면? 다음 날 자동차 유리면에 얼어붙은 눈이나 성에를 제거하느라 고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바쁜 일정이나 귀찮다는 이유로 뜨거운 물을 부어버리거나, 카드나 칼 같은 도구로 성에를 급하게 제거하면 유리창에 흠집이 발생하여 오히려 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성에제거를 사용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성에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충전 방식으로 만들어졌기에 겨울철 저온에서도 분사력이 우수하며, 일체형으로 만들어진 날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성에 제거가 가능합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스프레이체인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을 사용할 때에는 제품을 잘 흔든 다음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분사하고, 특히 구동 바퀴에 많이 뿌려주면 좋습니다. 사용 후에는 바로 움직이지 말고, 반드시 3~5분가량 지난 후에 핸들을 좌우로 가볍게 돌려준 후 운행하면 눈길, 빙판길도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단, 스프레이체인을 사용한 후에도 과속은 금물! 눈길에서는 항상 안전 운전이 필수입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김서림방지


레인OK 김서림방지 폼을 사용하기 전에는 자동차 유리면의 먼지나 오염물을 먼저 세정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른 천에 내용물을 묻혀서 내부 유리면에 골고루 도포하고 건조한 다음, 얼룩이 발생한 부분에는 마른 천을 이용하여 살짝 닦아줍니다.  





겨울철 필수차량용품 성에제거


성에제거를 위해서는 자동차 와이퍼 블레이드를 세운 다음 레인OK 성에제거를 충분히 흔들어 약 30cm 떨어진 거리에서 분사합니다. 성에가 두꺼운 경우에는 제품 상단의 날을 함께 이용하여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다 제거한 후에는 마른 천을 사용하여 유리면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겨울철 한파에 맞서는 필수차량용품, 레인OK 3종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준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