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초겨울, 필수 자동차 관리는 뭐가있을까?

2018. 10. 31. 07:00

초겨울, 필수 자동차 관리는 뭐가있을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침저녁으로 급격히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겨울이 정말 코앞에 왔음을 실감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셀프세차나 엔진 관리를 하여 미리미리 초겨울 대비 자동차 관리를 해주어야 할 텐데요. 이번 달 불스원 인기제품은 무엇일까요? 월간 불스원 코너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5위는 버그크리너가 기록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쉽고 빠르게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단백질 분해효소가 포함되어 있어서 자동차 표면의 오염물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는데요. 드라이브 후 도장면에 벌레 자국이 남았다면 버그크리너로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시기 바랍니다.

 

10월 버그크리너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벌레제거 방법, 이렇게 쉬워?

 


 


4위는 유막제거 이지그립입니다. 낮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비 오는 날 사고의 위험을 높이는 요소가 바로 유막일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유막은 미리미리 제거하여 비 오는 날 자동차 앞 유리창에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여 안전 운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막제거 작업이 힘들어서 잘 안 하게 된다면 스틱형 유막제거제 이지그립으로 편리하고 깨끗하게 유막제거 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10월 유막제거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유막제거제 사용방법, 셀프로 빠르게!

 



 

계절이 바뀌면 더욱 건강관리에 힘쓰게 될 텐데요.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3위는 부동액이 차지했습니다. 불스원 부동액은 KS마크를 획득하여 냉각계통의 각종 금속에 대한 녹 발생을 예방해 줍니다. 또한 부식방지 효과가 뛰어나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에 가장 적합한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겨울이 오기 전 불스원 부동액으로 미리 관리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10월 불스원 부동액 포스팅 바로가기

 

 



 

 

 

2위는 크리스탈 카샴푸가 차지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더 추워지기 전에 꼼꼼하게 셀프세차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코팅된 차량이라면 크리스탈 카샴푸를 이용해 셀프세차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불스원 크리스탈 카샴푸는 코팅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코팅된 도장면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코팅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줍니다. 이번 셀프세차에는 뿌리는 카샴푸, 크리스탈 카샴푸로 도장면 광택을 보호해 보세요!

 

10월 크리스탈 카샴푸 포스팅 바로가기

셀프세차 용품 크리스탈 라인 알아보기

 

 


 

 

대망의 1위는 불스원의 대표제품 불스원샷이 차지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사용하는 제품이며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주입하면 좋은 엔진 세정제입니다. 엔진 속 때를 제거하여 출력증강, 소음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불스원샷은 기름 넣기 전 주입하여 일상에서 손쉽게 엔진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체감하는 요즘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 해보는 것 어떨까요?

 

10월 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엔진내시경을 통해 알아본 불스원샷 프로 효과

 



 




관련글